728x90
반응형

속눈썹들이하나둘씩 떨어져서 마음이아프더라구요..

이제 붙일때가 됬나봐요! 서울에서 친구랑데이트하고

 발산역근처에 속눈썹과 왁싱을 잘하는곳이있더라구여!

 

 

친구랑서울까지 차타고갓는데 주차가 무료여서 좋앗어요~

내부도 엄청 고급스럽네요

 

 

발산역속눈썹은 오픈특가 할인이벤트를하고있어서

가격대도 저렴하고 전문가의 손길로 이쁜속눈썹을 만들수있다는점!!너무좋아용  

 

 

으리으리한 상장들을보니 전문가들의 손길이벌써부터느껴집니다!ㅎㅎ

발산역속눈썹연장만 받으러왓는데 왁싱까지 하고싶은거있죠?

여름다가오기전에 한번해야하긴하는뎁..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다보니 더 그런거같아요

 

 

상장들이 어마어마합니다!!

반영구화장왁싱 메이크업 속눈썹등.. 믿고 할수있겟어요~

진짜 잘못하면은 피부에도안좋고 속눈썹못하는곳도많은데

뷰티바이담은 걱정할필요가없어서 좋네요

 

 

 

발산역속눈썹 뷰티바이담은 따로 휴게실도있어서 좋앗습니다

커피도있고 물도있고 배고팟는데 사탕하나집어서먹엇네여

 저 속눈썹받을동안 친구는여기서쉬라고햇어요 ㅋㅋ

 

 

안에는 피부미용재료들이 가득있었어요 ㅎㅎ

한눈에봐도 엄청깨끗하면서도가지런히 정리되어있네요~

따로 스킨케어와 왁싱도받을수있어서

다음에 속눈썹받을때 한꺼번에 같이받을려구용

 

 

속눈썹이길기는하지만 좀얇고 숱도별로없어요 ㅠㅠ  

시술을해주시는데 눈도따깝지않고 편하더라구요~ 한숨 푹잣습니다 ㅎㅎ

 

 

하프 3d볼륨눈썹으로 받앗는데요 숱도많아지면서 자연스럽고

속눈썹이올라간게 너무이쁘네요 ㅎㅎ 눈뜨면은 딱 인형속눈썹이에요

완전대만족!! 눈에이물감도없고 완전편햇어요 

발산역속눈썹 뷰티바이담에서하는이유가다있네여

 

 

속눈썹 상담받을때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제속눈썹이 길면서도 숱이없기도해서 걱정햇는데 자연스럽게 완성해주셧어용!!

앞으로 발산역속눈썹 뷰티바이담에서 해야겟어여

 

[백상빌딩 5층 502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