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 연말이지나고 1월1일이네요  시간진짜 빨리갑니다 ㅎㅎ

 연말도지나긴햇지만 평일때보다는 약속이많이잡히고

술자리가 많아지는데요 ㅎㅎ 특히 회식때나 친구들을 만나게되면

평소주량보다 많이마시게되죠 저를 포함한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숙취해소법 알아볼까요?

 


 

초코우유or우유

 

 

TV에 가끔씩 주당연예인들이나오시면은 숙취해소로 우유를 먹는다고하는데요!

진짜 우유과 숙취해소에 효과가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초콜렛에는 타우린과 카테킨이 들어있어 알코올을 분해해주는효과를주어 숙취해소에 짱 !

 

꿀물or과일주스 

 

내용을 입력하세요

 


초코우유말고도 꿀물과 과일주스도 숙취해소 효과에 좋은데요

음주로 떨어진 혈당을 올려주면서 두통을 완화시켜줍니다! 특히 토마토주스가 제일좋아요

일반 차 들도많지만 제일간편하고 먹기쉬운 꿀물 과일주스 초코우유 물 등...이 있겟네요

 

 

콩나물국

 

술을많이먹은다음날 콩나물국이나 북어국으로 해장을많이하시죠

콩나물국에는 아스파라긴산과 비타민C가 많이함유되어있어

체내의 독성물질을 배출하고 담백하면서도 개운해 해장에 최고최고! 

 

달걀

 

달걀에는 메타오닌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로물질과 체내유해산소를

없애주고 위 벽으르 보호해주는데요! 다음날 숙취해소로좋고

술을먹기전에 먹어도 좋아요

 

헛개차

 

 

헛개차는 슈퍼나편의점가면 자주볼수있는데요 ㅎㅎ

간의술독을 풀어주며 각종 포도당 하벤산 몸에좋은 성분이 가득들어있어요~

간수치를 낮춰주고 피로회복에 도움을주어 숙취해소에 좋습니당

 

 

배에는 소화효소가많이함유되어있어  소화를 촉진시킵니다

간장활동도 촉진시켜주어 체내 알코올 성분을 빨리배출해주죠

술먹고다음날 배 좋네요 ~

 

숙취해소때 절때 먹으면안되는 커피 !!

술먹은다음날 출근하면 피곤하고 몸도지치고 괴로울때 커피한잔씩하는데요

* 오히려 이 커피가 몸속수분을 뺏고 혈관을 수축시켜 두통을 일으킬수있어요 주의 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