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ㅎㅎ 저번에 제가 애슐리폿팅을햇는데요~ 그때 말한 이랜드 생일쿠폰으로

뉴욕스톤스테이크를먹엇죠! 이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을위해 이랜드 다양한 생일쿠폰 알려드릴께요

생일쿠폰 꿀Tip 놓칠수없당  

 

저는 이랜드어플을 어떻게설치하게됫냐면 친구들과 애슐리갓다가 적립을하고싶은데

적립카드가없는거에요! 그래서 어플깔고 계산할때 바코드  찍으면 자동적립된다는점 ㅎㅎ

아 갈때마다 이렇게 햇으면은 엄청많이모앗을텐데 후회하네요 ㅠㅠ

 

일단 생일쿠폰을 받을려면 회원정보수정을 클릭 해주세요

 

 

회원정보수정에들어가면 이런화면이떠요 기념일 설정!

저는 맨처음에 기념일 설정이라길래 음 무슨기념일이지 이러고있었는데

알고보니 생일이더라구요 년도수와 날짜를 잘선택해주신후 완료를 눌러주시면되요

 

완료를 눌러주면 기념일쿠폰은1년에1번씩 발행되고

가입당일과 날짜변경당일에는 사용이 불가해요!

기념일은 오늘날짜+31일로 변경하시면 가장 넉넉한 기간동안 사용이가능하며

19개의 브랜드를 61일간 즐길수있는 생일쿠폰이죠 ㅎㅎ

 

 


 

생일쿠폰 무엇이 있을까용?

 

 

후원 신메뉴칼국수 애슐리시저치킨샐러드 반궁 기념일쿠폰

글로버거 기념일 오리지날 버거 루고 기념일 제조음료1+1 이랜드에없을줄 알았던 브랜드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혜택 더있어요 더 !

 

다구오 기념일쿠폰 더카페기념일 아메리카노 후원기념일 개성식 왕만두

로운 기념일 한우샤브추카 피자몰 기념일 마약옥수수!

 

 

프랑제리기념일 프랑스대통령?? 짤린거에요 죄송합니다 뒤에바게트있어요(꾸벅..)

페르케노기념일 세가지맛 테루기념일 모둠치킨텐더샐러드 이거좀끌리네요 치킨이들어가있어서 ㅋㅋ

리미니 기념일 고르곤졸라! 자연별곡기념일(쌍계차) 모뉴망 소프트아이스크림

바사이드 라코타치즈 샹하오 히든메뉴쿠폰 히든메뉴 엄청좋을거같은데요?

아시아문 꿔바로우 내사랑 꿔바로우 안에는촉촉 겉에는 바삭바삭 ㅠㅠ

 

 

애슐리 기념일 시저치킨샐러드!

애슐리 쿠폰이두장오는데요 ! 뉴욕스톤스테이크,치즈브라우니케이크,초코브라우니케이크

그리고 위에말한 샐러드 그중에 저는 다른쿠폰을 사용햇어요

시저치킨샐러드보다는 스테이크거든요 ㅋㅋ

이두가지 쿠폰중에 골라서 알차게 쓰시면될거같아요

 

저는 기념일쿠폰도있고 피자몰도 한번 가보고싶어서 갓었는데제가 간 지점은 이용이 불가능햇어요 ㅠ

ㅠ 이용가능매장이 따로있으니 쿠폰때문에 무작정 가지마시고 밑에 글 참고하고가시는게 좋습니다

  피자몰음식고르는곳에  마약옥수수가 있어서 많이먹고왔네요

마약옥수수 맛있어요 그냥 피자몰은 다 맛있는듯 ㅋㅋ

이용가능매장이 따로있으니 쿠폰때문에 무작정 가지마시고 밑에 글 참고하고가시는게 좋습니다

 

 

이랜드 쿠폰때문에 자연별곡 한번가야겟어요 !!

성인 샐러드바2인이상 주문시 쌍계명차 선물세트로 증정해주니

맛있게 뷔페음식먹은후 건강도챙길수있고  너무좋네요 다 이용브랜 가 있습니다

 

 

저는 프랑제리가 어디있는지 잘몰라요 .. 이랜드생일쿠폰 좋기는하나

인천에 없는곳들이 엄청많습니다 ㅠㅠ 프랑스제리매장은 갈일이없겟지만

홈케이크를 주문시 프랑스대통령의바게트를 준다네요 바게트가 어떻게생겻는지 궁금해져요 ㅋㅋ

엄청크지는않고 뭐 아담하겟죠?

이랜드 생일쿠폰 엄청다양하죠? 저도 아직 기간이남아있어서 알차게 갓다올려갓다와야겟네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