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와 서울에서놀다가 영등포에서

쇼핑할겸 구경도했다! 헤어지기아쉬워서

영등포 술집 을 찾다가 간단하게 먹기좋은 봉쥬비어로 갔어요 



봉쥬비어가서 고구마롤치즈스틱이랑 소세지를시키고

맥주종류를봤는데 과일맥주가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그 중에 제 눈에띈 소맥을 선택했습니다 ㅋㅋ 

저는 소맥 친구는 자몽을 시켰어요 



고구마롤치즈스틱과 소세지(5000원)인데 나쁘지않은듯!ㅎㅎ

맥주안주에는 소세지가 최고죠 

저희가앉은자리가 시원하고 좋았던거같아요

다만 단점은 밑에서 곱창냄새가 엄청올라와서..

곱창먹고 싶었습니다 ㅋㅋ 




가위로잘라보니 옥수수콘이 들어가있더라고요^^ 

씹히는 맛이 맛있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가끔 쇼핑하러오지만

영등포 술집 거리에 사람이 이렇게나 많을줄은

몰랐네요 ㅎㅎ 약간 인천의동암역쪽같더라고요 



영등포 술집 봉쥬비어에서 간단하게 먹고나왔어요~

이날 친구랑 커피두잔을먹고 많이걸어다녔더니 엄청 피곤한거있죠 

소맥먹으니까 금방취기가 올라오더라고요ㅎㅎ

가격도저렴하고 간단하게 먹고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