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왔네요 ㅠㅠ 일도 쉬면서 여행도가다보니까..

글을 잘 안쓰게되더라고요! 쉴때동안 제생일도있어서

오늘은 저의 생일day~을 쓰려고합니다ㅎㅎ (끄적끄적)

 

 

22번째 나의생일 처음으로 혜화역에가봤어요 ㅎㅎ

혜화역하면 대학로잖아요 극장들이 엄청많더라고요

그리고 제생일은 빼빼로데이여서그런지 밖에 저를포함한 커플들이 엄청많았어요 ㅋㅋ

혜화에 유명한 데어리퀸

이 생겻다는소식을듣고 바로 고고!!

 

혜화 데어리퀸 아이스크림이 유명한이유가 무중력아이스크림이라고해서

공중에 띄워도 안떨어진다는 점 ㅋㅋㅋ

그리고 미니사이즈가 2900원에요 이날 너무추워서 먹을까 말까하다가

이걸 언제먹겠어 하고 킷캣 미니사이즈로 골랐어요 !

 

요렇게 공중에띄우니까 신기하게 안떨어지는거있죠 ㅋㅋ

맛은 터키아이스크림처럼 쫀뜩쫀뜩해요

이날 너무추워서 맛은있는데 이게 입으로넘어가는지 코로넘어가는지..

이 아이스크림먹고 12월달에 방콕놀러갔는데 데어리퀸이 엄청많더라고요 -_- ...

더운날씨에먹으니까 음  이맛이구나!

쫀득쫀득 한거보이시죠?

미니사이즈인데 양이많더라고요 ㅋㅋ  컵 깊이가 깊어요

베라보다는 양이 더 많은듯?

 

남자친구랑 이날 한끼도안먹고나와서 ㅠㅠ

연극보기전에 아이스크림만 먹기그래가지고 치즈핫도그시켯는데요

핫도그 짱 ㅋㅋ 완전맛있어요 핫도그랑 커피 셋트해가지고 별로안했던거같아요

 

 

내인생의  첫연극보기!!

오빠아는 사람이 룸범너 재밌다고 한번보라고 강추하시길래 ㅋㅋ

어떤걸 볼지고민하다가 이걸로 결정 한사람당 만원에 예약한거같아요

자리는 무작위로 배치됐는데 오는순서대로 주더라고요

늦게들어가서 거의 맨뒤였는데 갑자기 맨뒷사람들 앞줄로 이동해가지고 C 로 바뀌었네요

 

 

맨뒤였을떄가 더 잘보이긴해요 ㅠㅠ 앞자리에앉으면은

연극하시는분들 얼굴은 가까이 잘보이는데 앞사람들 머리때문에 ..하하

그래도 맨앞에앉아 있으니 더 생동감있게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연극보는내내 재밌었네요 ㅋㅋ

원래 개그콘서트 이런것봐도 잘안웃는데 배우분들 표정 못짓연기가

너무웃겼어요 저희보는날 자리가 꽉찻더라고요!!

연극재밋게보고 밥도 맛있는거먹고

 

명동 근처쪽에있는 백화점을 돌아다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분위기가!!ㅎㅎ

남자친구랑 맛있는것도먹고 생일선물도받으니 기분이 너무좋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