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에있는 타일들이 너무 더럽나보니까

울산 줄눈시공업체 해피앤 홈스테이징에 맏겻어요~

 

 

울산 줄눈시공업체 줄눈시공은 타일과 타일사이의 흰색부분인 백시멘트의 균열이나

물때 곰팡이같은 단점을보완하고자 기존의 백시멘트 일정부분을 제거하고

완전 건조시키며 코팅이가능한 줄눈재로 재충진하는 과정인데요~ 

 

 

집에서 곰팡이나  때가 탓어도 깨끗하게 할수없으니 걱정이죠 ㅠㅠ

그리고 시공을 제대로햇더라도 청소를 주기적으로 꼭 해줘야해요!

오염된 상태에서 흡수된물이 증발하지않고 남아 곰팡이가생기고

줄눈이 탈락하기도 합니다

 

줄눈시공전에 욕실을 바짝말려주는게좋아요~

 

그리고 줄눈은 내구성을위해 하루정도 물사용을 금지하는게좋아요!

 

 

울산 줄눈시공업체 에서 제가고른 줄눈제 색상은 일반 화이트컬러에요~

깔끔하게 잘되어있네요 ㅎㅎ

 

 

지금은 많이더럽지만 좀만있으면은 금방 깨끗해집니다

줄눈에 이것저것 곰팡이가 낀게보이네요 ㅠㅠ

 

한치의 오차도없이 완벽하게 잘됐어요!!ㅎㅎ

 

 

 시공후

 

 

울산 줄눈시공업체 에서 잘해주셧네요!

확실히전보다는 깔끔해지고 깨끗해졋네요~ ㅎㅎ

아까와는다른 줄눈 컬러에요 은은하게빛나는게 고급스럽네요

 

 

진짜 새집에 이사온듯한 느낌이엿어요!
이제 여름이다가오니까 물때가 많이끼죠 ㅠㅠ

청소좀 자주해줘야겟어요

 

 

줄눈 을새로하니까 물때가 쌓이는 시기가 늦춰지고있는거같고

솔로박박안문질러도되고 스펀지로 가볍게 닦아내도되고 좋아요!

 

주방도 할까말까 고민을하다가 물을많이사용하는데다보니까

깨끗하게 햇습니다~

 

 

 

확실히 더 고급스러워보이네요 ㅎㅎ

한번시공할때 한번에 해야 마음이편한거같아요

 

 

요리봐도 조리봐도  깔끔하게 잘되었네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잘되었는지가 더 중요한거같아요 ㅎㅎ

 

완전컬러풀하죠? 확실히 더 고급스러운거같아요 ㅎㅎ

 

 

화장실말고도 집입구까지 해주셧답니다~

 

그리고 줄눈시공은 돈이아깝다고 집에서 셀프로하시는분들이 많아요!

울산 줄눈시공업체 해피앤홈스테이징에서 꼼꼼하게 잘해주시니까

시간도절약하고 믿고 맏길수있는곳이네요

 

배수구 주변도 오염이 심하게됐는데 줄눈시공으로 엄청깨끗해졋어요~

 

 

 

집 온내부를 줄눈시공을한거같아요~ ㅎㅎ

걱정햇는데 깔끔하게 잘되어서 새집온거같은느낌나고 너무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