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속눈썹이 빈약하면서도 힘도없고 엄청얇아요 ㅠㅠ

속눈썹도 쳐지기도햇고.. 할때마다 잘하는곳을 가서 해야지

제눈에 맞게 잘되는데용 ㅎㅎ 인천에 속눈썹 잘하는곳이있더라구요~

바비스타일 계산동속눈썹추천 입니다!!

 

 


 

 

 

바비스타일은 계산삼거리 롯데리아에서 계산역반대방향으로 쭉올라오다보면

한복집이보이는데용 그쪽 골목쪽으로올라오다보면 gs편의점 맞은편에있습니다 ㅎㅎ

저는 계산역4번출구에서나와 10분정도 걸어서왓어용 ~

 

 

 

계산동속눈썹추천 바비스타일 가격표가보이는데요~

내츄럴 j 볼륨업c 더블업cc 컬이에요 가격도 상세하게적혀있습니다

 

 

바비스타일은 평일에 11시부터9시까지하고

토요일에는 11시부터6시까지하니까 평일에시간없을때 토요일날에해도되서좋네용

속눈썹연장은 예약으로해야지 기다림도없고 바로할수있어요

 

 

계산동속눈썹추천 바비스타일내부로들어오니까 아담하면서도

핑크핑크한데요?ㅎㅎ 환한 핫 핑크색상이다보니까 분위기가완전밝아보이네요

원피스피규어 키티피규어들도있고 아기자기한 인형들도있어용

 

 

기다릴동안 소파에서 쉬었는데 완전폭신폭신한거있죠

잠이 솔솔왓습니다 ㅋㅋ 노래도나오니까 흥얼흥얼따라부르게되고 하나도 안 심심햇어요

 

 

계산동속눈썹추천 바비스타일은 왁싱이랑 쁘티타투도하고있어요~

왁싱이나 속눈썹하고나서 주의사항도있으니 꼭참고하시는게좋아여

저는 속눈썹을하니까 연장전 뷰러나 마스카라는 사용하지말고 연장후

 3시간정도는 물을피해야하며 오일이나 크림은 속눈썹 빠짐의 원인입니다!

 

 

꺄.. 저의 비루한속눈썹입니다

머리숱은많은데 어째이럴까.. 쳐지면서 숱도별로없고 완전짧아요 ㅠㅠ

왼쪽이그나마 숱이 있긴하네요 이쁜 원장님께서 보시고 저는 cc컬 11mm로 하기로결정~

 

 

cc컬은 앞모습보다 옆모습으로봣을때 훨씬이쁜데요

깜짝놀랄 비포애프터 보여드릴게요!! ㅋㅋ 저도보고 속눈썹의힘은 대단해를 느꼇습니다

 

 

속눈썹하기전에 꼼꼼히 테이프를붙여주고 시술을받는데

편하고 따뜻하다보니까 잠도 잘오고 ㅋㅋ 눈도별로안아프고 좋앗어요

 

 

속눈썹1시간을받고나니 달라졋다 ㅋㅋ

숱이 엄청많다보면은 인위적인느낌이 강한데자연스럽게 붙여주셧어요~

지저분하지도않고 cc컬처음인데 이쁘네요 제눈에맞게 잘 해주셧네요 ㅎㅎ

 

 

눈떳을때모습은 더이쁜거있죠? cc컬은 확실히 옆에서봐야지 이쁜거같아요

자연스럽게올라가면서 인형속눈썹 완성햇네요

눈떳을때 무겁지않고 가벼우면서 이물감느낌도 전혀없고 편햇습니당

 

Before&After

 

 

확실히 속눈썹이길어졋죠?ㅎㅎ 11mm가 딱 좋은거같아요

부담스럽지도않고 화장하기귀찮을때 생얼로 돌아다닐 힘이생겻습니다

 

친절하게 설명도잘해주시고 꼼꼼히붙여주시니좋네용 ㅎㅎ

그리고 다른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굿!!

자연스러운걸 원하신다면 바비스타일 계산동속눈썹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계양구 계산동 897-104 | 바비스타일
도움말 Daum 지도
  1. 우와~ 눈썹 너무 잘 붙여졌녜요 ㅎㅎ

Comment
1 ··· 668 669 670 671 672 673 674 675 676 ···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