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월동 지가날때마다 한번쯤은 가보고싶엇던 곳이있엇어요 ㅋㅋ

스테이크도있고 파스타 쭈꾸미 고르곤졸라피자가 같이있는곳인데

구월동 데이트장소로 딱 좋더라구요~

 

 

어스팩토리에가서 저희는 세트메뉴로 시켯어용!!

쭈꾸미 + 스파게티 + 고르곤졸라피자 + 콜라 로 시켯습니다

다른메뉴에비해서 이 셋트메뉴가 훨씬 더저렴하고 양도많앗어용

콜라는 무한리필이라는사실~

 

 

제일먼저 나온쭈꾸미볶음부터 ㅎㅎ 쭈꾸미볶음에 불향이확나면서

매콤한냄새가 퍼지는데요! 아삭아삭한 양배추와 쭈꾸미하고 같이먹으니까

매운맛도 좀잡아주고 다른곳에비해서는 많이안맵더라구요!!

저한테는 쪼금 매웟어요

 

 

그릇은 엄청큰데 밥은작다..ㅋㅋ 그릇이 커서그런가

주메뉴는 스파게티랑 고르곤졸라피자니까 밥이랑 쭈꾸미랑 섞어서먹어도되고

따로먹어도되고!! 밥이 애피타이저갓네요

 

 

쭈꾸미먹고있는데 바로나온스파게티 ㅋㅋ

여기는음식들어 엄청빨리나와요  스파게티양도많고

소스가 엄청많이있더라구요!! 한입먹어보니 어디선가 많이먹어본듯한맛

소스가많다보니까 빵에다가 찍어먹고싶엇어요 ㅠㅠ(빵이없음..)

달달하면서도 새콤해서 맛있습니다

 

 

토마토스파게티는 안에베이컨등..따로없고 양파랑 브로콜리만

들어가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두명이서먹기에는 양이좀적긴하죠?

다음번에는 2개시켜서먹어봐야겟어요

스파게티가 제입맛에 딱 좋앗어용

 

 

매일먹어도맛있는 고르곤졸라피자 ㅎㅎ

또띠아가 엄청얇은거는아니고 보통정도?

꿀에다 찍어먹어도맛있고 그냥먹어도맛있고~  맛은 다른곳이랑 비슷비슷한거같아요

견과류가뿌려져있어서 씹는맛도있고 치즈랑 너무잘어울리네요

 

한입먹고 두입먹고!! 쭈꾸미부터 스파게티 고르곤졸라피자까지

완전 흡입햇습니다 ㅋㅋ 여기는 분위기가좋아서 구월동 데이트장소로 좋을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기도하구 다음번에는 스테이크한번 먹으러 오고싶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