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혹시 마늘 하나하나 힘들게 까고계신거는아니죠?ㅠㅠ

저는 여태까지 하나하나 힘들게 까고있었는데 좋은방법을 알앗습니다

진짜 30초에서1분이면 깔끔하게 까지더라구요

 

 

통마늘을 그릇에 넣어주세요~

작은그릇 큰그릇 다됩니다

 

 

여기서주의해아할점은 그릇모양이 똑같해야해요!

양푼그릇으로햇는데 작은그릇으로하면안되겟죠?

같은 크기의그릇을 딱맞게 위에올려준뒤

양면을 꽉잡고 세게흔들어주세요 (15초~30초)

 

 

완전 신기신기!! 마늘이 깔끔하게 까졋어요 ㅋㅋ

항상 하나하나씩 벗겻는데 그릇두개를포개서흔드니까

금방 잘까지더라구요 약간씩 남아있는것들도있지만

이정도면 매우 훌륭하네요

 

 

집에는 밥그릇이 거의다통일이니까

밥그릇으로 흔드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그릇에는통마늘 하나씩 넣어서하시는게 제일좋은거같아요

여러개넣어보니까 잘안되더라구요 ㅎㅎ

30초만에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네용

 

 

마늘쉽게까는방법으로는 전자렌지에 돌리는 방법도 있어요~
마늘뿌리부분을 잘라준뒤 전자렌지에20초정도돌리면

마늘수분이 밖으로나와 껍질이 아주 잘벗겨지는데요!

너오래돌리다보면 마늘이 익으니까 주의해주세요 ㅎㅎ

 

 

마늘을 물에불려서 고무장갑으로 껍질 벗겨주기!!

이방법은 좀더 시간이 필요해요

큰통에다가 마늘을오랫동안불린후 고무잡강을끼고

통마늘들을 손으로 막 비벼주시면되요

어느새보면 껍질들이 많이 까져있습니다 ㅎㅎ

 

마늘까는 다양한방법이있지만 흔드는방법이 제일 좋은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