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말에 친구들이랑 부천에 놀러갓다왓습니다 ㅎㅎ

sns를보고 가게됫는데 제가 사랑하는 막창과 삼겹살 주먹밥이 13900원에 무한리필 이더라구요!!

안갈수가없어서 최대한 굶주린상태로 뽕을 뽑으러 갓어요

 

 

저희가 간 부천 술집은 연막술이에요!! 오픈한지 별로안되서 인기 포텐터집니다 ㅋㅋ

연막술은 막창 삼겹살 주먹밥 선지국 13900원에 무한리필이라 사람들이 엄청많더라구요

바로 들어갓을떄 단점이라고하면은.. 연기가빠지는곳이없어요 가게내부가 연기로 자욱합니다

그리고 바닥이 엄청미끄러워요 여기서술먹다가 넘어질수도있으니 조심조심하셔야해용

여기는 셀프바가 있어서 셀프로 떠온 양파 버섯 깻잎 김치 쌈장 통마늘! 

연막술에는 상추가없습니다 ㅠㅠ (상추 성애자)

 

 

셀프바에서말고 기본으로 주는 맛소금과 콩가루!! 콩가루는 막창에다가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여기 막창은 갈릭.데리.불막.양념,소금 5가지엿던거같아요 계속무한리필이가능합니다!

막창이 나오는시간이 오래걸려 나오자마자 바로 시키시는게좋아요

안그러면은 엄청 오래기다립니다.. 막창은별로 못먹고 삼겹살만먹을수있으니 주의하세요!!

 

 

막창과 고기에찍어먹는소스!!

참기름과 머스타드 치킨양념같지만 매운소스가있어요 저 맨끝에잇는 매운소스는

불막 소스같더라구요 시큼시큼하면서 맵습니다 이3가지소스는 서빙하시는분이 세팅해줍니당

 

 

엄청나게 양이많은 선지국!! 저는선지국을 엄청좋아하는데요

막창과삼겹살이라고하면 선지국이 빠질수없죠 선지국도 무한리필입니다!

한입먹어봣더니.. 간은싱거운데 엄청맵다고해야하나.. 너무맛없더라구요

그 얼큰한맛이있어야하는데 얼큰한맛은없고 밍밍하면서 매콤한 선지국은 실망이였어요 ㅠㅠ

 

 

안에 이렇게 소면이 가득 들어있어요!

만약에 선지국이맛있었으면 소면도 많이먹어을거같은데

국이 너무 싱겁기도하고 맛이없어서 선지국에는 손도 안댓네요

크기도 엄청크고 양도많앗는데 저희세명다 선지국은 안먹었어요 ㅠㅠ

 

 

날치알주먹밥도 무한리필!!

날치알주먹밥을 먹었는데 왜이렇게 밥이딱딱한지 이빨나갈뻔햇어요

엄청차갑고 밥도 딱딱하고 마치 밥통에서 꺼낸게아니라 밥을 얼려놧다가 전자렌지에

급하게놀려서 김날치알 투척한기분이에요 엄청싱겁고 맛이없었어요 ㅠㅠ

주먹밥은 생명인데.. 이리 맛없을수가 기본 음식들에는 실망이 가네요

주메뉴는 맛있겟죠? ..

 

 

삼겹살은  셀프바에있어 마음껏 퍼올수있구요

막창은 주문하고 20분에서30분정도 걸리는거같아요

막창이 진짜 늦게나옵니다 ㅠ 삼겹살에 허브솔트 잔뜩뿌리고 가지고왓네요 ㅎㅎ

삼겹살은 이거 하나밖에없어요 무한리필집이지만 여러개가있는거는 아닙니다

 

 

불판에 삼겹살 4줄과 새송이버섯 김치 통마늘을 올려줫어요

삼겹살에 기름기가 골고루묻을수 있도록 고기를 불판에 비벼줫습니다ㅎㅎ

고기가 두꺼워서 안익을줄알고 불이세서 금방 잘익더라구요~

통마늘도 노릇노릇하게익으니맛있고 새송이버섯도 맛있엇어요!

 


 

삽겹살에 허브솔트를 잔뜩 뿌리니맛있더라구요

고기에 기름기도많고 삼겹살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엉터리생고기보다  맛있엇어요

단점이라고하면 비계가너무두꺼워서 비계싫어하시는분들은 안좋아하실거같아요 ㅠㅠ

옆에 김치랑 고기랑 같이 싸먹어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고기는 10점만점에10점

 

 

 

고기를 먹다보니 중간에 막창이나오는데요

서빙하시는분이 작은 판을들고 막창을 불판에 올려줍니다

양으로 봣을때는  작은2인분정도 되요  맨처음에는 데리야끼와

불막창을 시켯습니다 데리야끼에는 가스오부시와 마요네즈

불막창에는 부추와 매운 초고추장 소스가올라가요!

 

 

데리야끼는 달짝지근하면서 맛있엇구요 불막창은 많이매웠어요 ㅠㅠ

저는 원래짜게먹는타입이라 괜찮게먹었는데 친구는 싱겁게먹는 스타일이여서

그런지 많이 짜다고하더라구요! 제지인분들도 많이짜다고하구..

짠거안좋아하시는분들은 막창에 실망하실수있어요 양념맛이 엄청강하거든요!

그리고 막창을 연탄불에 굽는것도있고 사람들도엄청많고 정신없다보니까

중간중간에 탄막창들도 꽤 있었습니다 ㅠ  

 

 

데리야끼와 불막창을먹고 한번 더 시킨 양념막창과 소금이에요~
소금은 먹었는데 많이 짜더라구요 막창이 대체적으로 짠거같아요

제가 짜게먹는타입인데 짠게 느껴지면은..음 말안해도 알겟죠?ㅋㅋ

불막창보다는 양념막창이맛있고 제일맛있었던 막창은 갈릭이었어요!

달달하면서 갈릭맛이나 맛있습니다 삼겹살하고 막창콜라보지만

한번 더 가라고하면은 왠지 안갈거같아요 사람도많고 연기들도 잘안빠져서

정신이 없더라구요 ㅠㅠ 연막술은 호불호 갈릴 술집 일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