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맨날 일,집 일,집이여서 친구들이랑 못본지도 꽤 됐는데

오랜만에 약속이잡혀서 구월동 분위기좋은 술집 루트펍에 왔어요

 

 

플랜카드같은거 보고올라왔는데 분위기가너무좋더라고요 ㅋㅋ

구월동에 새로 생긴거 같았어요!!

진짜 여자들이 딱 좋아할 인테리어 감성 지립니다  

 

 

내가앉은은머리뒤에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어요 ㅋㅋ

요즘 부평이나 궐동이나 이런분위기좋은 술집 들이 많이생기는데

장사가 안된다는게 ㅠㅠ 아쉽네요

 

 

탁자는 대리석  그리고 조명까지 은은하게 비춰주니 너무이쁜거있죠

자리에앉으면 프레첼도 주시니 굿!!

이날 친구랑먹고 가볍게 2차 어디로갈까하다가 들어온거여서

배불러가지고 안주는 안시켰어요

 

 

위에 미러볼같은것도있고 ㅋㅋ 친구랑나가기전에 의자에앉아서

사진도 찍었는데 완전 잘나오는거있죠 ㅋㅋ 어둡게나올줄알았는데

은은한 조명들때문에 사진빨 잘받아요!!

 

 

창가쪽에서 먹었는데 바로앞에는 영화가보이고!

나중에 남자친구랑 꼭 한번 가려고요

시끄럽지도않고 조용해서 얘기나누기에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우리가 시킨 생맥! 시원하니 맛있네요~

프레첼이 짭조름하니까 맥주안주에 딱인거있죠

 

인스타그램에 올려서받은 나쵸 ㅋㅋ

나쵸에 칠리소스인가 같이나왔는데 완전맛있어용!!

나쵸양이많아서 진짜 배터질뻔.. 그전에 먹고온게 있었기때문에 하하

궐동 자주가지는못하지만 가끔씩가면 가는 분위기좋은 술집 루트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