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 직접사먹은 솔직후기이며 부평 천사곱창에 악의성은 없습니다 ㅋㅋ

진짜 껌처럼 질긴곱창을먹고나니 턱 빠지는줄알았어요 ㅠㅠ  

돈이 아깝더라구요 ..  거의 다 남기고왔습니다

 

 


 

친구 생일이기도하고 저랑 제친구는 곱창을 엄청좋아하거든요

심지어 저는 곱창집에서 2년동안일해본 한사람입니다

소곱창 10900원이고 대창은11900원이에여

저는 소곱창2인분에 염통(6000)1인분시켯습니다

 

 

국이 양이많더라구요

맛은 딱 뼈해장국인데 들깨가많은맛 ㅋㅋ 얼큰해요!

술안주에 잘어울리네요

 

 

여기는 육회를 주더라구요 ㅎㅎ

이때만해도 기분이 좋았었는데.. 육회는 역시 맛있어요

 

 

곱창에빠질수없는 부추무침과 양파절임~ 싸먹으면 완전맛있죠

그냥먹어봐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고추를먹어봤는데 완전매워요 ㅋㅋ

청양고추인가봐요 ..진짜 술이 확깨는!! 매운고추좋아하시는사람은 고추 먹어보세요

 

 

주인공인 소곱창이랑 염통이왔다!

보통 소곱창집가면 감자랑 떡밖에없는데 차돌박이도올라가있더라구요

그리고 하얀가루같은게있는데 가루맛은 곱창이야기를 똑같았습니다

 

 

 

여기서문제;; 보통염통은 오래익히면 엄청 질기거든요

근데여기는 염통이 구워서 나오더라구요.. 바로먹어서편하긴한데

염통도 질겻어요 .. 그냥 안구워져서나와서 셀프로 굽는게 나을거같아요

염통은 엄청 빨리익다보니까 먹기도편하고 좋거든요

 

 

 

그리고 알바생이 가위로 곱창을잘라주고 테이블마다 가위가없어서

불편햇어요 곱창하나먹엇을때 음 맛은있네! 이랫는데 왜안씹히지

아 너무질겨... 진짜껌먹는줄 먹다가 휴지로뱉은게 대다수

나만 이런줄알았는데 친구도 턱 빠질거같다고 왜안씹히냐고 진짜껌먹는거같다고

여기 사장은 곱창을 안먹었나봐요 ..진짜 너무질겨서 화낫습니다

머라고 따질려다가 그냥 싸울거같아서 참았어요  

 

 

곱창보다 오히려 야채가 훨씬맛있어요 곱창이너무질겨서 애기가먹는것처럼

가위로 엄청 작게 더 짤랏거든요? 그래도 질겨요 ㅋㅋ 안씹혀요

돈아까워 죽는줄알았네요 ㅡㅡ  먹고있다가 친구한명이왔거든요

그 친구한테도 먹어보라햇더니 엄청질기다고 안씹힌다고하더라구여 ;;

이런식으로 소곱창 파시면안되실듯 저같은일없으시게 잘알아보고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