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애견카페를 종종 가는편이에요 ㅎㅎ

강아지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서울중랑구에있는 오늘독 네일독인데

애견호텔,놀이터,self목욕도있고 속눈썹연장 네일패디도있는

중랑구 네일 이에요 기분전환도할겸 갓습니다~

 


 

 

강아지들이랑 신나게놀고난뒤 네일을 받으려고 준비중!!

손톱을 좀 꾸준히 관리하는편인데용 ㅎㅎ

이번에 걸크러쉬나는느낌의 네일을 퐉퐉 하고싶더라구요~

 

 

ㅠㅠ 관리는 좀 하는편인데 손톱이 엄청약해요

그래서 잘 기르지는못하고 모양만 이쁘게 하고있어요

 

 

엄지손가락에다가 검은색네일을 발라주고

포인트로 큐빅을 붙여주니까 너무이쁘네요

 

 

오늘독네일독은 애견카페인데 중랑구 네일 원장님께서 네일을 너무잘해주세요!!ㅎㅎ

진짜 걸크러쉬느낌나게해주셧네요

 

 

큐빅들도 화려한데다가 손가락마다 네일한게다른데

촌스럽지도않고 엄청 잘어울려요 손톱을 딱보자마자 너무 블링블링해서

큐빅이 잘안떨어지게 조심히 관리해야겟어요~

 

 

두손다 네일아트한게 조금씩은달라요 ㅎㅎ

센스있게 잘해주셧더라구요

그리고 빛에따라서 조금씩 달라보이기도하고 신기해요!

 

 

중랑구 네일 너무이쁘죠? 심플한블랙에다가 여러가지큐빅으로 포인트도주고

은색컬러로 고급스러움도 연출해주니 짱입니다!!

 

 

친구도 제가 애견카페에서네일햇다니까 놀랏어요 ㅋㅋ

일반 네일집에서한거아니냐구!! 오늘독네일독은 네일아트랑속눈썹연장도하면서

강아지랑도 같이놀수있으니 완전 이색적인거같아요

 

강아지들 뛰어노는모습을 구경하면서 손관리까지 가능하고!

아기자기한 소형견들과 중형견아이들과 함께할수있어서 좋았어요~

 

꼭 강아지를 동반안해도괜찮고 애견호텔링과 네일아트는 예약제니 꼭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