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근처에 피자스쿨이 있어서 가끔씩 포장해서 먹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거든요 ㅎㅎ 

거의 고구마피자만 먹었는데 오늘은 피자스쿨 비프 퀘사디아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는 11000원이에요 ~

비주얼이신기하죠?ㅎㅎ 피자모양인데 위에 도우가 

한겹 귀엽게 올라가있네요 

위에는 체다치즈가 뿌려져있어요




피자스쿨 비프퀘사디아 안에 고기가 

꽤 많이 들어가있어서 짭조름하면서 맛있어요!

식당에서먹는 퀘사디아맛 남 그리고 체다치즈가있어서

맛이 안심심 하긴한데 좀 느끼해요! 



살사소스가들어가있어서 멕시칸 맛이 나긴해요! 

조금의 향신료도 싫어하시는분들은 비추합니당 



안에치즈도 두껍고 고기도 씹히고

체다치즈의 짭조름한 맛! 

완전 피클과 콜라는 부르는 맛이였어요 ㅋㅋ 

제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



칠리소스를 뿌려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계속먹다보니까 좀 느끼해서..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거같은 피자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