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논현역 근처에서 밥먹고 후식으로 인천 논현역 카페 석카페로 갔습니다~

밖에서 봤을때는 블라인드가 쳐져있어서 많이 어두워보였는데

카페 분위기가 엄청 이쁘더라고요 ㅎㅎ 



이쁜 사진과 책 그리고 글씨들 

남자 사장님이신데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 해놓으신거 같아요! 



소파뒤쪽에도 이쁘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ㅎㅎ

 


주문하는 곳 앞에는 다양한 컵이 진열되어있습니다

하나 가져가고싶을정도로 이쁜게 많더라고요 

우리집에있는 컵은 맥심커피 ㅋㅋ ... 



맛있는케익과 허니브레드도 있습니다 

저희는 유자에이드와 카페모카를 시켰어요~ 




인천 논현역 카페 석카페 사장님이 신메뉴라고 서비스로 주신 라떼인데

이름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봄시즌에 맞춰서 그런지

여자분들 여심저격 탕탕! 색상이 핑크색이여서 이뻐요

많이 달달하지도않아서 괜찮았던~ 



유자에이드에는 얼음이 갈려서 나오더라고요 ㅎㅎ

제 입맛에는 좀 셧는데 엄마는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참고로 신거 못먹는 1인 입니다 



따뜻한 카페모카! 

한때 카페모카에 꼿혀서 엄청 많이먹었던 기억이 ㅎㅎ 



카페모카도 엄청 맛있어요^^ ㅎㅎ 

카페 디자인도 이쁘고 커피도 맛있고 

그리고 아주머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고요! 

인천 논현역근처에있고 커피 맛도 좋고 다양한 

차 종류도 있어서 인기 많은 석카페인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