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월아시아드 쪽에서 볼일이 있어서 갔습니다

햄버거를 먹을까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장혁민의 부대찌개로 고고! 





제일 기본인 부대찌개2인분을 시켰어요!

그외에 여러가지엄청많더라고요 돈까스도있고 

삼겹살모둠,부대전골,소고기모둠 등... 

그리고 사리종류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부대찌개2인분을 시키고나니 금방나오더라고요 

두종류의 햄이랑 야채 그리고 넙적당면이 들어가있는데

넙적당면은 진짜 엄청 조금 들어가 있어요 ㅠㅠ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아니라 추가해야되서 좀 아쉬웠어요! 



맛은 맵지도않고 자극적이지도않아서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지는않고 나쁘지않는맛 

그리고여기는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더라고요 ㅎㅎ 

(제입맛에는 박가부대찌개가 더 맛있었어요 ㅠㅠ)



구월아시아드 장혁민의 부대찌개에서는 버터가 따로나오더라고요

밥에다가 버터를 넣고 국물이랑 밥이랑 같이먹으면은 맛있다고하는데..

너무느끼해서 별로였어요 ㅠㅠ 부대찌개는 얼큰한맛이 최고인데

그 맛을 없애주는맛이였어요 



구월아시아드 장혁민의 부대찌개 2인분시켰는데 양이많더라고요~

집가서 포장해서먹으니 왠걸 더 맛있는거있죠

역시 여러번 더 끓여서 먹어야 맛있는거같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