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빠생일,엄마생일이 며칠 차이가 안나서

아빠가 자주가는 단골집인 삼삼동 고기집

'횡성한우촌'을 갔습니다~

가족끼리 어렸을때 몇번 갓다고는 했는데 왜 기억이안나는지..

동생은 기억을 잘하더라고요 ㅎㅎ

 


 

 

아빠가 주문을 시키고 밑반찬이 쫙~ 나왔어요 ㅎㅎ

꽃게, 멸치, 쌈장, 초장, 기름장, 양파절임, 김치, 무쌈, 무채 가나오고

나중에는 큰 된장국도 나왔어요

여기 된장국이 진짜 맛있는듯!! 얼큰하고 구수하고

완전 밥 도둑이에요

 

 

 

양념게장도 냠냠 먹고

 

 

아빠랑 동생이 좋아하는 천엽

 두그릇은 먹은 거같아요

엄마랑 저랑은 천엽을 싫어해서 ㅋㅋ

저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무슨맛인지 몰라요

 

 

육사시미는 고기 주문하면 서비스로나와요~

일요일이여서 육사시미만 나오고 평일에는 소간.육회도 나온다고 하네요

아빠가 다음에는 평일에 오자고 ㅋㅋ

육사시미 기름장에 찍어먹는 맛있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우모듬이 나왔다!! 마블링좀봐..

삼산동 고기집 횡성한우촌은 정육점 고기집이여서

싱싱한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뭐가 어떤 살인지 몰라도 맛만 있으면 돼!

오랜만에 소고기여서그런지 침이 확 고이는게

먹기전부터 설렘 ㅋㅋ

 

 

차돌박이는 은박지에다가 구워먹으라고 주셨어요

차돌박이도 당근 맛있고 다른고기 부의들도 엄청 맛있었어요!

무한리필가면은 많이 먹을 수는 있지만

좋은 고기집을 가면은 일단 고기 퀄리티가 좋으니까 더 맛있죠 ㅎㅎ

 

 

고기굽는사진밖에 못찍었어요 ㅠㅠ

얼마나 맛있게 먹었으면 사진도 안찍고 ...

가족끼리 얘기하면서 먹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한우 부위마다 맛도틀리고 제일 맛있던게 있었는데

어떤 부위인지 기억이 안남 !!

 

 

삼산동고기집 횡성한우촌에서 냉면으로 마무리!!

냉면에 열무김치랑 소스가 들어가있는데 좀 많이 맵더라고요

가족끼리 맛있는 외식 했네요~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ㅎㅎ

오랜만에 목에 기름칠 햇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