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명동은 한번정도갔는데 이번에 친구와 약속을 잡으면서

명동에서 보기로 했어요~ ㅎㅎ

저는 맛집 찾아가는거를 워낙좋아해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명돈 돈까스 수요미식회나온집으로 갔습니다.

 


 

 

명동돈까스 집으로들어가면 1층에는 일본식으로 되어있어요

ㄴ 자로 앉는식이여서 혼밥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돈까스 튀기는과정을 볼 수 있어서 위생적인면에 좋았습니다! ^^

저희는 로스까스로 시켰습니다.

 

로스까스를 시키면 밥이랑 미소된장국이 함께 나와요

 

 

로스까스를 봤을때는 다른 돈까스랑

 무슨차이인지는 잘 못느꼈어요 ㅎㅎ

먹어봐야지 알 수 있죠!

 

 

양배추도 듬뿍올라가있더라고요!

앞에는 뿌려먹는 드레싱이 있으니

각자 취향껏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

 

 

미소된장국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하면서도 얼큰한게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네요 ㅎㅎ

 

 

돈까스를 자세히보면은 바삭바삭한게보이고

튀김색도 괜찮았어요! 한입먹어보니 안에 고기가

 꽉찬게 느껴지더라고요 !

뭔가 기본에 충실한 맛이엿던거같아요

겉에는바삭하고 안에고기는꽉차고 ~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까 꽤 배불렀습니다.

 

 

돈까스소스와 드레싱소스가 앞에있으니

찍어먹어도되고 돈까스에 뿌려서 먹어도되고 !

 

 

돈까스소스가 옛날돈까스,경양식돈까스에 나오는 소스가 아니여서좋았어요 ㅎㅎ

제가 딱 좋아하는 소스! 두툼하면서 맛있네요 

 

 

고기결 보이시나요~

튀김이 두껍지않아서좋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먹기좋게 썰어져있는데 한입에 넣기 딱 좋은정도!

밥도리필해주시고 친절하고 맛도있고 좋았던 명동돈까스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