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엄마가 인천논현동 돈까스 혜화동 돈까스극장을

가보고 맛있다고해서 어떤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한 혜화동 돈까스극장!

 


 

 

인천논현동 돈까스 혜화동 돈까스는 양진타워 2층에 위치해있어요

내부를보니 고등학교때 파스타를먹었던 체인점 집이생각나더라고요 ㅋㅋ

캔모아느낌도나고 .. 공주풍 스러웠어요

 

 

메뉴를보니 다양한 종류가 엄청많더라고요

양파, 잭다니엘, 파채 .매운크림, 왕돈까스 등...

엄마는 양파를 먹어봤다고해서 숯불파채돈까스로 한번 시켜봤어요!

 

 

뒤에 또 메뉴가 있네요

매운 생라멘 또코츠규라멘 우동 등..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숯불파채돈까스가나왔는데 파채가 가득올라가있어요!!

파채는 잘려있고요 밑에는 돈까스가 깔려있습니다

숯불파채돈까스라고햇는데 숯불맛이 하나도안나더라고요 ㅠㅠ

소스는 데리야끼? 굴소스같은 맛이였어요  

 

 

돈까스가 바삭바삭해서 맛있기는하나

숯불이란 이름은 왜붙인건지?..

파채가 좀커서 먹기는좀 불편하긴 했어요

 

 

소스가달아서 입에 물리긴하더라고요ㅠㅠ

숯불향이가득했으면 맛있었을거같은데..아쉽네요

 

 

돈까스는 남김없이 깨끗하게 다 먹었습니다

숯불파채 소스가 너무달아서 별로였던거같아요!

다른지점에서는 숯불향이 가득하다고하던데..

역시 지점마다 다 다른가봐요

 

엄마는 양파돈까스 맛있다고햇었는데 ㅠㅠ

다음에는 기본으로 먹어보고싶네요

 

 

아쉬웠던 인천논현동 돈까스 혜화동 돈까스 극장이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