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화이트데이가 3월14일 이였는데요 ㅎㅎ

기대안하고있었는데 남자친구가 서프라이즈로 선물을 줘서

감동감동!! 제가 사탕을 안좋아하고 빵을 좋아하다보니까

삼성역 코엑스에있는 샤토레제에서 에그타르트를 사왔어용

 

 


 

 

샤토레제는 일본베이커리전문점이고요

케이크랑 크림롤 파이 타르트 등.. 다양하게 있어요

 

 

제가 타르트를 엄청좋아하는데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는 타르트였어요 ㅎㅎ

보자마자 와우와웅!! 빨리 먹어보고싶다..

 

 

남자친구말로는 6개씩 상자케이스에담아 포장으로팔고

9개인가 12개 ? 도 상자케이스에담아서 포장으로 팔고있다고하더라고요

가격은 저도 자세히 몰라요!

 

 

겉에는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고 안에는 완전촉촉해요 ㅎㅎ

목맥히지도않고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들어가있어서

완전 맛있어요 한자리에서 두개씩은 먹는듯!!

 

 

저안쪽부분이 크림치즈로 가득 들어가있어요 ㅠㅠ

진심 너무 맛있는듯.. 남자친구가 선물로 사줘서 더 맛있을지도?!!

저처럼 빵을좋아하시는 여자친구가있으면 타르트 화이트데이 선물

로 해주셔도 좋아하실거에요

 

다음에 삼성 가면은 샤토레제가서 다른빵도 사보고

타르트도  사서 먹으려고여 ! 더 아껴먹으려고햇지만

빵은 오래냅두면 맛이없기때문에 남자친구랑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남자친구가직접돈주고 사먹은 후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