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콩나물국밥을 즐겨 먹지는않지만

너무 배가고파서 근처에있던

역삼 밥집 삼백집 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삼백집에는 콩나물국밥 말고도 해온반 사장님국밥

전주놋그릇비빔밥 삼계국밥이 있더라고요~

 

삼백집이라는곳을 처음알게됐는데 전주가본점인가봐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니까 맛이 매우 궁금해지네요

 

 

곁들이차림으로는 고추군만두 고추닭튀김 깐풍닭튀김

삽겹간장조림 모주가 있더라고요..

삼겹간장조림보고 허뜨!! 맛있겟다..생각은햇지만 정신을차리고

콩나물 국밥 2개랑 고추군만두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은 깍두기 김치 매콤한단무지 무침이 나와요

 

 

삼백집 콩나물국밥에는 밥이안에들어가있더라고요!

콩나물이 많아서 밥양이 작아보였던건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국물을 한입먹어보니 깔끔하면서도 개운한맛이였어요

자극적인맛이 아닙니다! 저는 좀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옆에있던 장조림좀 넣어서먹었더니 더 맛있었어요 ㅎㅎ

 

 

고추군만두 시키길 잘한거 같더라고요

4000원에 8ps 양도 많은거같네요

매콤하면서도 바삭하고 촉촉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고추만두여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

콩나물국밥이랑 너무 잘어울립니다

역삼 삼백집 점심시간에 밥한끼 먹어도 든든할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