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강남맛집 강남역 고기집 등.. 인터넷에치면

엄청 많이나오죠 종류가 많아서 어디를가야지

맛있을까 너무 고민되더라고요!

전에 강남역 고기집 봉우화로를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길어서

포기하고 온적이 있어요ㅠㅠ 이번에 갈일이생겨서

무조건 먹어보리다!! 하고 간 봉우화로입니다.

 


 

봉우화로 한 점심시간쯤에 갔어요 ㅋㅋ

점심때쯤에가니 사람이 없더라고요 ~

 

고기류와 식사류 와인류 주류 음료

봉우화로에서 유명한 아베리코목살(12,000)

우삼겹(11,000)원을 시켰어요

 

주문을할때 아베리코목살 일인분 우삼겹 일인분되냐고 물어보니 안된다고하셔서

아베리코 1인분 우삼겹 2인분으로 시켰어요

 

 

쌈장이랑 마늘 쌈채소가나오고

 

 

파절이 무채 시원한뭇국도 나오더라고요  

밑밭찬은 먹어봤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엿고

일반 고깃집이랑 똑같았어요

 

 

아베리코목살일인분이에요 버섯한개랑 같이나오는데요

일인분에 양 이정도면 괜찮네요

 

 

화로가 올록하게 튀어나와있고 동그랗게 생겨서  신기하더라고요

그리고 목살이 두껍지않고 얇게 썰어져 있네요

 

 

목살이 금방익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화로밑에 연탄불인데 쎄서 좋은거같아요

목살은 잘못먹으면 질기고 맛없는데

고기가 얇다보니까 질기지도않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목살에 특유의 간이 되어있는거같더라고요

짭조름했어요! 목살 일인분 양이 많아서좋네요

 

 

목살맛은 엄청 특별하지는 않았으나

강남이라는 위치에비해 고기가 저렴하고 양이많아서

인기있는거 아닐까요? (개인적인 제 생각 입니다)

 회식장소로도 많이 간다고 하더라고요

 

 

씹는맛도 괜찮아고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우삼겹은 양념이다 보니까 아베리코목살 먹고 먹는게 좋아요!

우삼겹2인분인데 여태까지 못보던 비주얼 ㅋㅋ

우삽겹이 가지런하게 ?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우삼겹의 단점이 있었습니다ㅠㅠ

이쁘게 나오는대신 서로 막붙어가지고 잘 안떨어지더라고요

구울때도 서로 붙어있다보니까 굽는게 너무힘들었어요

 

 

양념이여서 불판도 금방 타더라고요..;; ㅠㅠ

먹기가 불편하지만 양념된 우삼겹이라 짭조름 하네요 

 

 

계속먹으면은 좀 짜다보니까 상추에다가 같이먹으니 괜찮더라고요 ㅎㅎ

굽기는 힘들어도 아베리코목살보다는 더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비빔냉면을 시켰는데요 가격이 6000원..

너무 비싸네요 ㅠㅠ 양도 생각보다 적었어요

그리고 냉면 면이 제가생각한 면이랑은 다르더라고요

약간 소면같은 면이였어요~ 맛은 그냥그랬어요

 

봉우화로 찾아가서 먹을 맛집은 아닌거같아요

회식장소로는 괜찮을거?.. 같기도하네요 ㅎㅎ

저처럼 시간나시는분들은 점심시간에 편하게먹고와도 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