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홈플러스를 가끔씩 가는데 과자축제를 많이하잖아요

과자를 저렴하게팔아서 좋더라고요 ㅎㅎ

제 눈에 띈 몽쉘 피넛아몬드 새로나온거라 맛도 궁금하고 

 가격도 2000원이고 12개입 들어있어서 바로 샀어요 






몽쉘 피넛아몬드 참고로 저렇게 생겼습니다

박스 사진을 찍는다는걸 깜빡햇네요 ㅠㅠ



몽쉘 오랜만이구나! ㅎㅎ

갠적으로 몽쉘을 많이좋아해요

안에 빵도부드럽고 크림이랑 겉에 초코부분이 맛있더라고요 



몽쉘 피넛아몬드를 봉지에서 꺼내봤는데

크기가 엄청 작아요 그래서 싸게 팔았구나?.. 

세월의 폭격을 맞은듯안 몽쉘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한입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요^^

피넛아몬드 맛이 진하지도않고 적당해서 맛있더라고요

겉에 초코랑 안에 크림이 너무 잘어울려요 



가격도 2000원이고 저렴해서 살만한듯!! 

크기는 작지만 맛은 대박이에요 

간식으로먹기도좋고 피넛맛 많이 진하지 않아서

더 손이가는거 같네요 몽쉘 피넛아몬드 완전 강추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