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번주에 동생 졸업식을 갔다왔어요~ㅎㅎ

동생 졸업식이 끝나고 가족끼리 맛있는걸 먹으러 갔습니다

엄마,아빠 몸보신도할겸 톳오리누룽지백숙이라는곳을 갔어요

 

 

굴포천,부평구청 쪽에 위치한 원조 톳오리 누룽지백숙 식당이에요~

인천 오리백숙은 처음 먹어보는데

엄마가 요즘 면연력도 많이떨어져서 걱정이 되더라고요 ㅠㅠ

 

톳오리 누룽지백숙은 예약필수입니다~ (조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요)

 

톳에대한 효능이 적혀있는데요

톳은 부족한 식이서뮹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고

칼슘이 우유의 10배이상이며 철분은 돼지고기의

4배 이상이라는 글이적혀있네요

 

저희는 톳오리말고 옻오리 누룽지백숙으로 시켰어요!

 

 

가게는 좌식형태로되어있고 넓었어요!
조용하더라고요~

 

 

저희는 칸막이 쳐져있는곳으로 들어왔는데

방안이 따뜻했습니다 ㅎㅎ

양파절임 깍두기 김치 무국  깻잎 고추장아찌가 나와요

김치랑 무는 직접 담그시는거 같더라고요

 

 

오리는 처음먹어보는데 한입먹어보니까

퍽퍽하지도않고 부드럽더라고요~

간이 짜지도않으면서 건강한맛? 소금이 있으니까

소금에다가 콕 찍어서 먹으면되요 ㅎㅎ

 

 

 

양도 적지 않았어요! 큰오리가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고

밤이랑 대추도 있더라고요

오리백숙 제스타일은 아니였지만 아빠가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좋네요^^

 

 

살도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고!

제입맛에는 엄청 맛있다기보다는 나쁘지않고 괜찮았어요~

어르신분들이 엄청 좋아하실거같네요

 

 

한쪽에는 죽도 있는데 양도많고 걸쭉 하더라고요~
그냥 먹으면 좀 싱거워서 소금쳐서 먹었어요 ㅋㅋ

맨날 몸에 안좋은 밀가루만먹다가

인천 오리백숙 톳오리식당에서 몸보신 제대로 하고오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