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일선물로 케이크를 사려면은 가격이 좀 나가서 부담스러운데

동생 졸업식도있고 생일도 겹쳐서

만원케이크 부평 슈케익 하우스를 갓습니다 !

 

1호 생크림 만원 2단 생크림 2만원

 

영업시간 10시~24시까지

 

 

부평 슈케익하우스는 문화의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근처에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가있어서

찾아오기 쉬워요~

 

 

저 케이크들이 다 만원이라니!!

만원 케이크에요 ㅎㅎ 모양도 너무이쁘고 종류도 많아서

어떤걸로 살지 고민되네요

 

 

만원케이크 부평 슈케익 하우스는 원산지표시가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맛있는 생크림케익과 딸기, 초코케익들이 가득 있더라고요!

초코종류가 인기가 많고 제일 많았어요 ㅎㅎ

동생 졸업식이지만 제가 좋아하는 초코케이크로 골랐습니다

 

 

케이크 뒷편에는 호빵맨쿠키가있어요

완전 귀엽죠? ㅎㅎ 큰거랑 작은거3개가 있는데

저는 작은거 3개로 골랐어요~

 

 

부평 슈케익 하우스에는 꽃도 같이 있더라고요~

연인 이나 부모님 선물해드릴때 케이크사면서

꽃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귀여운안경들과 편지지

숫자초도 있습니다

 

 

호빵맨 쿠키 너무귀엽죠!!ㅋㅋ

먹기 아깝더라고요

 

케이크&쿠키와 함께 이쁜 장미꽃 한송이도 샀어요~

 

 

장미꽃이 조화지만 은은한 향이나서 좋더라고요~

 받는사람도 기분 좋고 ! 나도 좋고 !

 

쿠키를 한입먹어봤는데 좀 딱딱하긴했지만

맛은 있어요! 일단 모양이 너무이뻐서

여자분들 취향저격 할거같네요

 

 

제가고른 초코케이크에요 ㅎㅎ

위에는 초코가루?티라미슈가루?가 듬뿍 올라가있고

오레오과자랑 딸기두개가 콕콕 박혀있답니다

 

 

케이크도 많이작지 않아서 가성비가 너무좋은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모양도 이쁘고  

부담없이 살 수 있어서 좋네요

 

 

집에서 동생졸업식겸생일로 케이크에다가 촛불꼿고

생일축하 노래 불러줬네요 ㅎㅎ

케이크를 한입먹어봤는데 초코의 달달함과 부드러움!!

생각한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괜찮습니다

 

 

안에는 생크림이 가득들어있어요~

많이달아서 한조각먹으면 딱 좋은거 있죠

양도 많아서 그날 다 못먹었어요!

다음에 친구 생일날에 만원케이크 부평 슈케익 하우스 한번 더 가려고요 ㅎㅎ

가성비 너무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