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가좋아하던 3900원 세트가 없어지는바람에

트러플콰트로 머쉬룸 와퍼를 시켰는데요~

단품이 5900원인데 콜라랑 버거세트해서 단품가격보다는

좀 더 저렴하게 사먹었어요(어플로)

 

사진으로봤을때는 좀 더 작아보이는데

실제로보면 엄청컸어요 ㅋㅋ 역시 버거킹와퍼~

막 만들었는지 뜨거워서 좋았어요

 

 

안에토마토 양상추 양파 버섯 베이컨 고기 가 들어가있고여

소스는 양송이크림스프맛이난다고해야하나

소스가 느끼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도않고 잘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토마토 양상추가 신선한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단품5900원에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찍을때 까지는 몰랐는데 먹으면서 중간에

베이컨이 나오더라고요 안에 내용물이  정말 실합니다 !!

 

 

제입이작아서 먹기가 힘들었어요 ㅠㅠ

다른와퍼보다 먹기 더 힘들게 느껴지더라고요..

내용물이 막 튀어나오고 .. 그만큼 안에 엄청많이 들어있어요

단품만 먹어도 든든하답니다!

 

 

먹어도 먹어도 줄질않아 ㅋㅋ 맛도있고 와퍼라 엄청크고

가격도 괜찮고! 그냥 반신반의 해서 시켜봣는데 맛있더라고요

베이컨과 고기 버섯의 조합~ 최고입니다

 

먹다보니까 햄버거가 점점 너덜너덜해졌는데 ㅎㅎ

배불러도 끝까지 다먹었어요

 

맛은있지만 먹기 좀불편하다는점만빼고 다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