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식빵공방 엄청인기있잖아요~

카스테라가 가고 이제 식빵인가봐요

오랜만에 부평에간김에 부평식빵공방가서 초코랑

먹물치즈 사가지고왔네요

(한개에 2900원 )

 

 


 

저희집근처에는 식빵공방이없어서

바로 먹어보지는못하고 버스타고 집으로 출바알~

맛있는 냄새참느라 ㅠㅠ 힘들었어요

 

일단 먹물치즈! 먹물치즈 빵색상이 진회색이죠

안에는 치즈가 들어가있는데

얼만큼 들어가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치즈가 얼마나들어있는지궁금해서 반으로 갈라봤어요

치즈가 별로없더라고요 ㅠㅠ

부평 식빵공방 먹물치즈는 치즈가 한곳으로몰려있어서

맛있는부분 맛없는부분이 명확하게 나뉜다는 ..

먹물치즈가 와 맛있다..이정도는아닌거같아여!

내가젤좋아하는 초코!! 초코식빵은 어떨까요?

 

 

초코식빵이 쏙맘에들었던점이 겉에가 바삭바삭해요

쿠키같이 많있더라고요

식빵의 심심한맛을 달래준다고해야하나 !

 

 

그리고 초코부분이 쏠려있지도않고 골고루 잘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꾸덕꾸덕한 초코가 은근 많아서 좋았어요

 

 

부평 식빵공방에서 빵 살때 전자레인지에 20초정도 돌려먹고

빵은 이틀이내로 먹는게 좋다고 적혀있었어요!

빵이 그렇게 크지않아서 이틀안에 충분히 먹을 수 있음

접시에 담아가지고 20초씩 돌려줬네요

 

꾸덕꾸덕한 초코 보이시나요 ㅎㅎ

겉에는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하고 맛있어요!!

제가 워낙 단거를좋아해서 엄청심하게단거는아니고 딱 좋았던거같아요

 

초코부분이 많이몰려있는곳이있는데 맛있어요

저희집근처에도 생긴다고하던데 자주 애용 할거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