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홍대나들이~

홍대에는 워낙맛집이많다보니까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홍대 혼가츠라는곳을 가게됐어요!
백종원 삼대천왕 SNS로 유명한 돈까스죠

오래기다릴까봐 조마조마햇는데 다행히 대기하고있는사람은없네요

 

배너에도 가격이 상세하게 적혀있어요

다양한메뉴도많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좋네요

 

 

들어가보니까 사람이 엄청많더라고요

알고보니 저희앞에 두팀정도 있었어요

순환이빠르다보니까 미리주문하고 거의 바로 앉았던거같아요

 

 

홍대돈까스 돈까츠의 제일 히트메뉴인 치즈까스를 빼놓을 수 없죠!!

치즈까스랑 돈까스+ 나가사끼짬뽕으로 시켰습니다

 

 

먹기전에 미리 소스 셋팅을 해주는데요

등심 - 바나나 - 딸기소스에요

딸기소스는먹어봤는데 상큼하고 바나나는맛그대로 돈까스 소스가

제일 무난했어요 ㅋㅋ 그래도 골라먹는재미가 있네요

 

 

미소된장국도 갖다주시더라고요

그냥 무난한맛!

그릇이나 컵들이 너무이뻐서 계속눈이갓네요 ㅎㅎ

 

음식은 진짜 빨리나오더라고요 자리에앉은지 별로안됐는데

금방나왔어요 일단 등심돈까스부터!

돈까스색깔을 봤을때 노오랗죠? ㅎㅎ 딱보기에도 엄청바삭바삭해보여요

 

 

그리고 고기가엄청두껍더라고요

튀김반죽이 많지가않아서 느끼하지도않고

퍽퍽하지도않고 맛있었어요!!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치즈까스 ㅎㅎ

인터넷 TV에서만보던걸 실물로 영접하네요

아 그리고 밥은 리필이되요!! 여기가서알게됐어요 ㅋㅋ

 

 

치즈옆에 초록색으로 뭐가있길래 뭐지했는데 깻잎이였어요

치즈의 느끼한맛을 깻잎이 잡아주고있더라고요

그리고 느끼하지도않아서 좋았어요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ㅎㅎ 치즈가 흘러내리지는않고 쫀쫀한정도?

 

치즈양이엄청많죠? 제가먹엇을때 엄청나게 특별한맛은아닌데

수제돈까스다보니까 다른집보다는 훨씬 맛있던거같아요

돈까스겉에도 바삭바삭하고 계속먹어도 느끼하지않고

가격이 좀비싸긴해도 돈은 안아까웠어요~

 

 

돈까스셋트메뉴였던 나가사끼짬뽕 얼큰하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이집은 사이드 메뉴도 맛있는거보니 다른음식들은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홍대 혼가츠 성공적이였네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