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엄마가 이마트를 간다고 하길래 나는 일때문에 못가니까  

치즈케이크좀 사달라고 부탁을했다!

나는 치츠케이크를 부탁햇는데 엄마는 이마트 치즈몽땅번을 사오셨다

 

 


 

 

 

 

치즈몽땅번 처음들어본다 가격은 4500원

안에 내용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엄마가 이걸 사왔다는 소식을 카톡으로듣고

궁금해서 바로인터넷으로쳣는데 크림폭발!! 장난아니던데

 

 

상자에 치즈번 반토막이 하나 크게 들어있다!!

나는 치즈케이크처럼 들어있는줄 알았더니 그건아니였다  

위에가엄청폭신폭신 카스테라처럼되어있지만

빵이 목도안맥히고 부드럽다는점

 

 

안에는 요런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진짜 살찌기좋은 ㅋㅋ 크림맛이 약간플레인맛나면서 크림치즈 맛난다고해야하나

엄청느끼하지도않고 폭신폭신한빵에 이 부드러운크림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 포크로 집어먹기불편해서 손으로들고먹었는데

엄청 배고플때는 하나 통째로 먹을 수 있을거같네요

 

 

겉에빵이부드러워서 딱좋은거같아요 안에속은 촉촉하고

크림은 크림치즈맛인데 너무느끼하지도않고

막 나왔을때 먹으면더 맛있었을거같아요 ㅎㅎ

시큼한 플레인맛도나요 참고로 유통기한은 짧으니까

빨리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