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교촌치킨이랑 네네치킨을 좋아하는데

네네는 양념이랑스노윙 / 교촌은 콤보반반을 자주먹어요 ㅎㅎ

교촌 라이스치킨신메뉴여서 궁금하기도하고

웨지감자를 좋아하다보니까 라이스치킨세트로 시켰어요!

 

 

가격은 19000원이에용 ~ 까먹고  먹다가 찍었는데

교촌은 치킨크기가 많이작죠 ㅠㅠ 양도작고 ...

바삭바삭하면서도 짭쪼름한거는 일품!

굳이 소스에 안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웨지감자는 당연히 맛있습니다 ㅋㅋ

양이 좀 적은거빼고는 나쁘지않으거같아요

 

 

그리고 소스는 별로였어요..

양념소스도 시큼시큼해서 다른양념소스에비해 맛이없었고

크림치즈소스는 뚜껑을열자마자 발효된 치즈냄새가 확나더라고요 ㅠㅠ

꾸덕꾸덕했던 크림치즈소스 제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쌀가루로튀겨서그런지 눈으로 봤을때도 바삭바삭함이 보이네요

계속먹어도 질리지않았던거같아요

양이적어서 혼자서 다 먹을 수있을거같아요  

 

 

교촌라이스치킨 한두번 시켜먹을만 한거같아요!

바삭바삭한거 좋아하시는분 추천~

좀 딱딱한부위도 있다는 ...

교촌은 콤보반반이 진리인거같네요 ㅎㅎ  19000원이면은 비싼감은있지만

웨지감자랑 같이먹어서 좋은거같아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