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논현쪽에서 밥을 많이먹는데

포차가 몰려있는쪽에 삼겸살집이 있더라고요~

가끔씩 이길을 지니가다보니까

맛도 궁금햇고 한번 가보고싶어서 인천 논현 "삼겹살집"

이라는 곳을 갔습니다

 

여기 고깃집을 들어간거는 최악이였어요 ..

 

인천 논현역 근처에있고 미술관 바로맞은편에있음

근처에 역전할머니맥주도 보임

 


 

 

일단 메뉴판을 보면 삼겹,항정,생목,차돌 11000

흑돼지오겹13000원이에요 가격이 싼편은 아니여도

맛만 있으면 되니까 흑돼지오겹2인분 과 항정살을 시켰어요

 

 

밑반찬으로나온 깻잎 그리고 상추 된장찌개

쌈장 참기름 양파절임소스 등..

 

맨처음에 고기보고놀랐어요

흑돼지오겹인데 삼겹살이온줄..

흑돼지오겹 항상먹으면서 이런 비쥬얼은 또 처음보네요

 이렇게두께가얇고 비실비실하게생긴게 2인분이라고?..

제가올린거는 3덩이인데 한덩이 더있어요

1인분당 150g이라는데 장난하는건가?

 

일단 양보고실망

 

제가 항정살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항정살은원래 쫄깃쫄깃하면서도 육즙이쫙퍼지면서

입안을 맴도는그런맛이 있어야하는데

 

여기 인천 논현 삼겹살집 은 쫄깃하긴커녕...맛이없어요 ㅠㅠ

흑돼지도 슈퍼에서파는 멕시코산 삼겹살맛이나는거에요 !!

저만 그런게아니라 일행모두다 그렇게 느꼈어요 ;;

 

 

무한리필로 떡이랑 만두, 소세지 버섯이 있으면 뭐합니까

 제일 중요한 고기가 맛이없는데

장사가 안되는 이유를 알았어요 ㅠㅠ

고기질이 너무안좋고 맛이없고 가격만 비싸게 받는다는점

 

냉면안시키려고했는데 친구가 비빔냉면을 먹고싶다고해서 시켰어요..

설마 비빔냉면까지 맛없겟어? 했는데 한입먹고 뱉을뻔했어요 ㅠㅠ

토할거같더라고요(과장아님 리얼..) 비빔냉면안에 된장을넣었는지

된장맛이나면서 이거는 비빔냉면 도아니고 뭐지?

친구도 두젓가락정도 먹고 남겼습니다

 

인천 논현 삼겹살집 이런식으로 장사하면 금방 망할듯..

고기 맛없기가 힘든데.. 가격대비 너무 실망적이네요

 

악의적으로 쓴글이아닌 제가 직접 돈주고 사먹으면서 느낀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