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자친구랑 저는 케밥을 좋아해요~

터키음식을 싫어하지않고 꽤 좋아하는편이여서

맨날 케밥만먹다가 터키음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코엑스맛집으로 추천할만 한 케르반으로 왔습니다~

 

 


 

케르반(KERVAN) 밖에서볼때 엄청어두워가지고

문 닫은 줄 알았는데 유리 썬탠이 좀 까맣게 되어있더라고요

 

 

내부는엄청 넓어요 ㅎㅎ 위에 조명들이 너무 이쁘네요

 

 

케르반 메뉴판을 한번 살펴 볼까용

(저희는위메프로 주문해서 세트메뉴로 시켯어요 좀더쌉니다! )

 

 

소셜로 주문햇긴했지만 생소한 메뉴들이 많아서

그림으로 한번 더봤어요 ㅋㅋ 글을 읽어도 잘 모를거같더라고요

 

저희 세트메뉴에 포함됐던 믹스쉬시케밥 , 수지매요구르트, 믹스피데 였던거같아요

 

 

수지매 요구르트 사진을봐도 뭔지몰라서.. 스프인가?

뭐 떠먹는건가 이렇게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ㅋㅋ

 

 

빵과 함께 나오는 흰색이 수지매 요구르트에요

위에 초록색가루는 민트입니다

수지매 요구르트는 강하지않은 플레인맛이였어요

스프는 제스타일이아니여서 남자친구 다줬습니다

 

 

빵에다가 요렇게 찍어먹으면되요

스프와 수지매요구르트를 먹고 맛이별로여서

실망을 햇지만 믹스 쉬시케밥이 있으니 아직 실망하긴 이르다! 

 

 

믹스 쉬시케밥은 양고기와 닭고기 야채 소스3개가 나오는데요

매콤한소스, 케찹이랑비슷한소스.마요네즈인데 무언가를 섞은소스?였어요

 

 

믹스쉬시케밥은 너무맛있었어요

소스에다가 찍어먹지않아도 양념맛이 있다보니까 맛있고

고기에서 냄새하나도 안나고 연탄에서구운 불맛향같은게 나요

양념이 묻어있다보니까 계속먹기에는 좀 짠데 밑에 밥이 깔려있더라고요!

(향신료가 쎄지않아서 제 입맛에 맞았어요)

 

 

밥이랑 케밥이랑 같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사이드에는 감자튀김도 있고요

샐러드랑도 잘어울리고 양고기와 닭고기 크기가

적지 않다보니까 금방 배가 불렀어요

 

 

여기서 끝나지 않은 세트메뉴 믹스 피데 입니다

야채 치즈 소고기가 올라간 빵같아요

비쥬얼이 딱 콤비네이션 피자네요

작은 그릇에는 할라피뇨와 피클이 있습니다

 

 

맛은피자인데  뭔가 좀 심심한 맛이였어요!

그리고 빵도우가 좀 딱딱하더라고요 ㅠㅠ

쉬시케밥하고 같이먹어서 더 심심한거일수도?..

믹스피데는 나쁘지도않고 좋지도않은맛

 

 

피자를 다먹으면 후식을 준비해주는데

바클라와  맛있었어요

위에는 바삭바삭하고 안에꿀이랑

호두가 들어있는거같아요

달달하면서도 바삭바삭한 맛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뜨거운 홍차도 주는데요 컵이 너무뜨거워서 

좀 먹기 힘들었다는점.. 

 

코엑스맛집 케르반 나중에 또 한번 가보고싶네요 ~

다음에 가면 쉬시케밥만 시켜서 먹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