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목포가고향이여서 목포에간김에 친적들하고 맛있는음식을

먹고 싶어서 백종원 삼대천왕에 나온 해남해장국집을 갔습니다

 

 


 

 

해남 해장국은 목포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45년 전통 그대로의맛 그리고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습니다

 

 

오전4시부터 밤12시까지하고 첫번째 세번째 화요일은 휴무

 

 

돼지뼈해장국은 9000원 대자 12000원

전복 콩나물 해장국 9000원 이네요

 

저희는 대자 2개를 시켰어요

 

 

대자 2개를 시키고나니 고추랑 양파 콩나물

김치 깍두기가 나오는데요 대자 2개만시켜서 공기밥2개는 무료로 나왔고

나머지 밥은 추가시켰습니다

 

 

해남해장국 뼈다귀는 양푼그릇에 국물과 함께 나오는데요

고기를 들고 먹으려고하는데 부모님께서

고기가 차다고 하더라고요..;; 방금나왔는데 어떻게 고기가 차갑지

이때부터 여기 가게 실망을 하게되었습니다

완전 tv빨인거같아요

 

 

뼈해장국좀 따뜻하게해달라고 말을했는데 가지고오는거보니

똑같은거있죠? ;; 그리고 먹기전부터 돼지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고요

돼지 누린내.. 돼지 냄새가 너무심해서 삼촌은 주류 시킨거 뚜껑 따 놓고

먹지도 못하시고.. 너무 미안했어요 ㅠㅠ

 

 

국물맛은 괜찮았어요 설렁탕맛이 나더라고요

국물은먹을만했지만 고기는 발라먹는둥..마는둥 했네요 ㅠㅠ

제대로 발라먹어야지 맛있는데  너무 아까웠어요

 

 

고기는 부드럽게 잘발라지는데 돼지냄새가 너무역하더라고요..

들어올때부터 돼지냄새가 나긴했지만 먹으면서 이렇게 심할 줄 몰랐어요 ..

 

 

국물은 괜찮았지만 돼지누린내가 너무 심해서..

왜 사람들이 잘 안가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ㅠㅠ

알고보니까 여기가 tv나오고나서 맛이 변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람들도 점점 줄어들고 했다고 그걸 알았다면 안갔을텐데!

너무너무 실망적이였던 목포 해남 해장국 집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