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논현동 닭발 가끔씩 시켜서 먹는데요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가지고 밖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정가네로갈까 총각네로 갈까하다가

닭발굽는총각으로 결정 ~

 (배달로는 정가네불닭발을 더 많이 시켜먹음)

 


 

 

닭발굽는총각도 거의 배달 전문이여서 내부가 엄청 작더라고요!
제가 엄청 매운닭발은 못먹어서 

 무뼈닭발 중간맛이랑 날치알밥으로 시켰어요

 

 

날치알밥 먼저나와서 동글동글하게 말아주고

10분 15분정도 기다리니까 무뼈닭발 순한맛이 나왔어요

인천 논현동 닭발 굽는 총각은 야채나 양념소스가  많이 묻어나있지않아요 

 연탄에다가 막 철판으로 굽는듯한 맛이나요

 

 

저는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엄청 맛없다고 아무맛이 안난다는거 있죠 ㅠㅠ

나름 배민에서 인기있는순위이던데..

저는 몇번 시켜먹은적도 잇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콤한 닭발이랑 주먹밥이랑 같이먹으니까 맛있네요!

계란찜도 시킬려다가 참았어요

 

 

닭발이랑 주먹밥에 소맥 간단하게 말아먹고

2차가서 다른거 먹고 왔네요~
인천 논현동 닭발 총각집에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친구는 매운거 잘먹는데 별로 였다고하니까..

사람마다 입맛이 틀린거는 어쩔 수없으니 참고하세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