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28. 11:54 생활TIP/유용한정보~
이번에 인테리어시공을 할려고 큰맘먹엇는데요!! 벽지에 습기도차고 곰팡이도피고 많이더러워져서 시급햇습니다 ㅠㅠ 송내동도배 도배사랑이 꼼꼼하기도하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좋아 이쪽으로연락을하고 도배를 하기로 결정햇습니다! 벽지 붙어있는 쪽을 일단 다뜯어냇어요! 어떤 벽지로 할까 고민을하다가 송내동도배사랑에서 천장과 전체 바를 벽지 나 안방 거실 아이방 세부적으로 벽지를보여주시더라구요 제일무난한 파스텔톤의 하얀벽지로 하기로 결정햇습니다 ㅎㅎ 비용적인 문제때문에 걱정이많앗는데 대략적인평수나 크기와 벽지를 꼼꼼하게 보고나니 집을이쁘게하고싶은 욕심이들어서 걱정이 싹 사라진거있죠? ㅎㅎ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긴 다른거같아요! 예전에 혼자 벽지도배를 해볼려고 이것저것 사서햇는데 엄청힘들더라구요 ㅠㅠ 이쁘게 안되고.. ..
2017. 2. 27. 11:58 맛집/맛있는곳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부평에가는데요 ㅎㅎ 부평에갈때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햇던 르브레드랩!! sns에서 맛있다고 유명하더라구요 한번쯤은 꼭 먹어보고싶어서 일끝나마자바로 부평으로갓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줄스면서 포장하던곳인데 요즘은 한가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없어서 바로 구매할수있을거같아용!! 부평문화의거리 맨밑에있어요 옛날에 착한돼지있던곳인데 지금은aa랜드옷집으로바뀌었거든요~ 참고하세요 아비꼬카레집에서 밑으로 내려오면 금방이랍니다 부평 르브레드랩 들ㄹ어가보니까 소보루오믈렛이랑 치즈오믈렛은 품절이라네요 ㅠㅠ 초코,바나나,딸기오믈렛만 있었어요!! 저의 목표는 딸기엿기때문에 딸기가 다행이 있었습니다 한쪽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딸기오믈렛은 13000원이에요 오믈렛옆쪽에는 컵케이크가있는데요~ 컵..
2017. 2. 26. 10:30 생활TIP/유용한정보~
혹시 마늘 하나하나 힘들게 까고계신거는아니죠?ㅠㅠ 저는 여태까지 하나하나 힘들게 까고있었는데 좋은방법을 알앗습니다 진짜 30초에서1분이면 깔끔하게 까지더라구요 통마늘을 그릇에 넣어주세요~ 작은그릇 큰그릇 다됩니다 여기서주의해아할점은 그릇모양이 똑같해야해요! 양푼그릇으로햇는데 작은그릇으로하면안되겟죠? 같은 크기의그릇을 딱맞게 위에올려준뒤 양면을 꽉잡고 세게흔들어주세요 (15초~30초) 완전 신기신기!! 마늘이 깔끔하게 까졋어요 ㅋㅋ 항상 하나하나씩 벗겻는데 그릇두개를포개서흔드니까 금방 잘까지더라구요 약간씩 남아있는것들도있지만 이정도면 매우 훌륭하네요 집에는 밥그릇이 거의다통일이니까 밥그릇으로 흔드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그릇에는통마늘 하나씩 넣어서하시는게 제일좋은거같아요 여러개넣어보니까 잘안되더라구요 ㅎㅎ ..
2017. 2. 25. 10:00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있는 카페트! 혹시 카페트먼지제거안하고계시는거는아니시죠? 안보이는 먼지들이 우리몸속으로들어간다고 생각하면은 아주 끔찍하죠 ㅠㅠ 카페트먼지제거 집에서 쉽게 제거해봐요 진공청소기로 청소를하기전에 제일 기본기본!! 카페트를 일단 밖에서 한번 힘차게 털어내주셔야해요 집안에서 털다보면은 먼지가 다시들어가기때문에 주의해주세요 카페트먼지제거할때 제일기본적인거! 진공청소기로 제거하는게 제일편하긴하죠 진공청소기에있는 먼지나 동전 종이등이 있는지확인후 먼저 앞뒤로청소해주고 그다음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는것을 반복해주세요 (카페트섬유상하는것을방지) 집에있는솔이나 안쓰는 헤어브러쉬에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혼합시켜 위에서 아래로 솔을 문질러주면은 먼지를 제거할수있어요 짧은 섬유카펫는 뻣뻣한 털을 가진브러쉬를 사용하고 금속이..
2017. 2. 23. 11:56 영화/무엇을볼까
23아이덴티티 23개의 인격을가진 남자 새로운괴물 24번째인격의지시로 대낮부터 여자3명을납치하죠 영화주인공인 제임스맥어보이(케빈)은 여러가지의인격들이 나타나는데 해리스 인격장애로부터 안정을찾기위해 카렌박사에게 자신의 심정을 털어놓으면서 자신만의 일을 꾸미기 시작합니다 여자3명을 방에다가 감금을 해놓고 여러가지인격들이나와서대화를 하기시작하죠 평범한 인물의 케빈과 심한강박증을 가지고있는데니스 옷이좀만더러워져도 티를벗으라고 화를내며 빵을자르다가도삐뚤어지면은 무섭게 변합니다 여성인 패트리샤 9살의헤드윅 들이나오면서 얼굴표정과 몸집들이 변하죠 영화에서 카렌박사는 경험을통해 잠재력을 열면초자연적인 무의식이 존재할수있다고 말을합니다 주인공 케인안에있는 스물세개의인격들이 각자 잠재력을 열고 무의식을모아 또 다른 개체를..
2017. 2. 22. 11:00 맛집/맛있는곳으로
인터넷에서 프라임마리스를보고 엄청맛있겟다!! 꼭가야지하고 아침점심을 쫄쫄 굶은상태로 저녁에 부평 프라임마리스로 갓습니당 ~ 프라임마리스에가니 내가좋아하는 초밥들이가득!! 새우초밥이랑불초밥 육회 고르곤졸라피자 닭강정 양념오리고기 갈비 감자를 퍼왔습니다 ㅠㅠ 원래 더 많이퍼올려고햇으나.. 진짜 먹을게 별로없엇기떄문에... 여기는 피자랑 초밥이 진짜 맛있어요~ 겉에는빵으로둘러싸여있고 안에는스프가들어있어요 ㅋㅋ 신기하더라구요 스프는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당 ! 양도많고 겉에둘러쌓여있는 빵이랑 스프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한접시먹고 삥 돌아봣는데 음식은많아도.. 맛있는게 없더라구요 내사랑 새우초밥과 고르곤졸라피자를가져왔어요~ 피자는3종류정도 있던거같아요 ! 프라임마리스는 스테이크도있는데 제입맛에는 별로엿습니다...
2017. 2. 21. 10:48 생활TIP/유용한정보~
저는 한달에한번씩 속눈썹연장을 꼭 받거든요!! 계속받다보니까 중독되더라구요~ 화장을안해도 화장을한것처럼보이고 자연스러운 속눈썹때문에 생얼로 돌아다니기도 너무좋아요~ 제가 속눈썹한모습을보고 제친구도 이번에는 꼭받겟다고 포항 장성동속눈썹 美친eye를 갓습니당 美친eye는 네일도하고 속눈썹연장도 하는곳이에요! 장성로 E1 주유소사거리 추암횟집 뒷골목에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주차할때 걱정안해도되겟어요~ 내부로들어오니 속눈썹연장받는곳이랑 푹신푹신한배드가있네요~ 적당히 아담한크기에 오목조목 다 있는거같아여 저는 여기단골이라 한달에한번씩 꼭옵니다~ 美친아이는 10시부터 9시까지니 꼭 참고하세요 친구가상담받을동안 폭신폭신한 소파에앉아서 네일을받을까? 생각을햇습니다 ㅋㅋ 여기는 네일도합니다 원장님이 속눈썹도잘하시..
2017. 2. 20. 11:26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서 꼭필요한 전자렌지!! 음식을 데울때 꼭필요하며 유용하게 쓰이는데요 전자렌지 청소를안하면 냄새도나고 병균도 득실득실 쌓입니다 ㅠㅠ 전자렌지 냄세제거하고 청소하자!! 레몬반을자르고 레몬을짜준후 컵에담아주세요 물을 어느정도넣고 3분~5동안 전자렌지를 돌려주세요 마른수건으로구석구석 닦아주면됩니다 물과 레몬의증기로 깨끗이 닦아져요 오렌지는 화학물질과 음식냄새를 제거해주는데요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오렌지껍질을 넣고 가열해주신후 전자렌지나오븐을끈후 문을살짝열어 오렌지냄새가 빠져나올수있도록 해주세요 물한그릇에 베이킹소다한스푼을석어준후 30분에서1시간정도방치시켜준뒤 마른천에 묻혀 전자렌지를 닦아주세요 딸기로 냄새제거를할수있는데요 전자렌지에돌릴수있는안전한그릇에 딸기를담고 비닐랩으로 그릇을 감싸준뒤2분정도 가열해주세요..
2017. 2. 19. 11:00 맛집/맛있는곳으로
인천 논현에 명량핫도그가 생겻더라구요!! 오예~ 인천논현에 먼저생긴다음에 부평에생겻어요 진짜 논현에 먹을거리가 점점 넘쳐나는게 너무좋은거있죠 낮에밥먹고 후식으로 빵을먹고싶엇는데 지나가다가 명량핫도그발견! 줄이짧길래 바로갓지요~ㅎㅎ 예전에 1번정도 먹긴햇으나 맛있어서 또 먹게되더라구요 가격표를보면은 가격이저렴해요! 일반핫도그는 천원 치즈 가래떡 점보는 1500원 가격이 싸서좋죠? 2000~3000원정도하면은 사람들이 많이안갓을텐데 저렴한가격에 핫도그를 먹을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가는거같아요 또 대왕카스테라처럼 핫하기도하죠 ㅋㅋ 명량쌀핫도그는 원하는취향대로 소스를 뿌릴 수 있어서 매우좋은데용 ㅎㅎ 케찹과 치즈머스타드or체다치즈 스위트칠리 치즈머스드 케찹 파마산가루 케찹 허니머스타트 등.. 원하시는만큼 팍팍..
2017. 2. 18. 10:30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더러운 도자기컵이나 일반컵들의얼룩을 제거할건데요! 보통 커피를먹다보면은 커피 찌든때가 껴서 얼룩이 남기마련인데 깨끗하게컵얼룩을 제거해볼거에용 컵에 찌든때가 껴있는거 보이시나요 ㅠㅠ 컵이 많이더럽죠 물을먼저끓이거나 뜨거운물을 준비해주세요 그뜨거운물에 식초를 혼합시켜준후 찌든때가 잔뜩긴 컵에다가 담겨주세요 10분정도 담가준후 스펀지로 잘닦아주시고 헹구어 말려주면은 머그잔에서 빛이나요 빛이!! 완전 깨끗해졋죠? 뜨거운물과 식초가 포인트에요 베이킹소다로도 쉽게 얼룩을 제거할수있어요~ 스펀지에 베이킹소다를 묻혀 컵을 가볍게 닦아주세요 컵이 깨끗해지는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스펀지는부드러운제품사용) ! 안쓰는칫솔에 치약을묻혀 컵을 깨끗하게 닦아주면 컵이 깨끗해집니다 스펀지에다가 치약을 적당량묻혀서 닦아주셔도..
1 2 3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