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는 한달에한번씩 속눈썹연장을 꼭 받거든요!!

계속받다보니까 중독되더라구요~ 화장을안해도

화장을한것처럼보이고 자연스러운 속눈썹때문에 생얼로 돌아다니기도 너무좋아요~

제가 속눈썹한모습을보고 제친구도 이번에는 꼭받겟다고

포항 장성동속눈썹 美친eye를 갓습니당

 


 

 

美친eye는 네일도하고 속눈썹연장도 하는곳이에요!
장성로 E1 주유소사거리 추암횟집 뒷골목에 있습니다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주차할때 걱정안해도되겟어요~

 

 

내부로들어오니 속눈썹연장받는곳이랑 푹신푹신한배드가있네요~ 

적당히 아담한크기에 오목조목 다 있는거같아여

저는 여기단골이라 한달에한번씩 꼭옵니다~

美친아이는 10시부터 9시까지니 꼭 참고하세요

 

 

친구가상담받을동안 폭신폭신한 소파에앉아서

네일을받을까? 생각을햇습니다 ㅋㅋ 여기는 네일도합니다

원장님이 속눈썹도잘하시고 네일도 잘하시더라구요~

 

 

고급벨벳모가 28000원 100천연모가 45000원!!현금가이지만 엄청싸죠?

제가 자주가는이유는 원장님께서

잘붙여주시기도하고 가격도 저렴하기떄문에 자주가용~

이벤트 정액권도 매우좋죠!

 

 

친구는 상담받고 속눈썹연장을 받으로 총총!!

배드를보니까 엄청안락하더라구요 속눈썹연장받을때

엄청 편하게 받을수 있어서 좋겟네요

저는 친구 받을동안 네일을 뭘로할지 고민하고있었어요 ㅎㅎ

 

 

 

장성동속눈썹 Before&After!!

친구는 속눈썹은길지만 숱이없는편이에요

인위적것보다는 자연스러운걸원햇는데 완전 자연스럽죠?ㅎㅎ

속눈썹이 엄청 풍성해졋어요!!

진짜보면은 자기속눈썹처럼 가볍고 붙인 티도안고 너무이쁘네여

친구가 이물감도없어서 눈이 편하다고하네용

 

 

너는 속눈썹을받앗으니 나는 네일을받겟다!!
친구는 저기벽면에 걸려있는 속눈썹연장후 주의사항을읽고

저는 프렌치네일을 받기로결정햇습니다!

 

 

초록색펄이랑 황금색펄이들어간 네일을받앗어요

프렌치네일이지만 약간우산모양처럼되어있어 귀엽기도하네요 ㅎㅎ

 큐빅으로 포인트가 뽝!!

 

 

보면볼수록 이쁜거같아요~ 컬러나 큐빅이나 붙인게 다센스있으셔!!

네일아트도 꼼꼼히해주시고 속눈썹도 잘붙여주시니 친구랑 대만족하고나왔습니다 ㅎㅎ

장성동속눈썹 가격도저렴해서 너무좋아요

자연스러운속눈썹을원하신다면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