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논현에 명량핫도그가 생겻더라구요!!

오예~ 인천논현에 먼저생긴다음에 부평에생겻어요

진짜 논현에 먹을거리가 점점 넘쳐나는게 너무좋은거있죠

 

 


 

 

낮에밥먹고 후식으로 빵을먹고싶엇는데 지나가다가 명량핫도그발견!

줄이짧길래 바로갓지요~ㅎㅎ 예전에 1번정도 먹긴햇으나

맛있어서 또 먹게되더라구요

 

 

가격표를보면은 가격이저렴해요!

일반핫도그는 천원 치즈 가래떡 점보는 1500원

가격이 싸서좋죠? 2000~3000원정도하면은 사람들이 많이안갓을텐데

저렴한가격에 핫도그를 먹을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가는거같아요

또 대왕카스테라처럼 핫하기도하죠 ㅋㅋ

 

 

명량쌀핫도그는 원하는취향대로 소스를 뿌릴 수 있어서 매우좋은데용 ㅎㅎ

케찹과 치즈머스타드or체다치즈

스위트칠리 치즈머스드 케찹 파마산가루

케찹 허니머스타트 등.. 원하시는만큼 팍팍 뿌릴 수 있어요

 

 

예시를보여준 핫도그인데요 ㅋㅋ

실제로는 저렇게 치즈가많이 들어가있지않아요 ㅠㅠ

저희는 체다치즈와 먹물치즈핫도그를 시켯습니다..

먹물치즈는 저 문어꼬리모양이 포인트라는점!!

 

 

토마토케찹하고 머스타드 칠리소스가 가득가득있어요!

사이드쪽에는 파마산가루와 허니가루가있습니다

설탕은 직원분이 물어보시는데 묻혀달라고하면되여

 

 

핫도그하면 케찹이빠질수없죠~ ㅎㅎ

케찹을 잔뜩잔뜩뿌리고 파마산치즈가루를 톡톡 뿌려줫어요

뒤에손님들이 있어서 좀 눈치보이긴햇지만

케찹은 꼭뿌려야하니까 적당히뿌리고  먹을준비완료!

 

 

명량핫도그는 가격이저렴한대신 핫도그가작아요!

이점은 아쉽지만 밀가루반죽이 두껍지않고 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핫도그에 밀가루만 엄청두툼이있으면 맛없거든요 ㅠㅠ

한입크게베어물어보니 치즈가나오더라구용

생각보다 치즈는 많이없지만 저렴한가격에 이맛이면 최고!!

 

 

제가시킨 먹물치즈핫도그는 이렇게 소세지가 빼꼼!! ㅋㅋ

체다치즈와 먹물치즈 둘다먹어본결과 크게맛은 다르진않지만

먹물치즈핫도그밀가루에 검은깨같은게있어서 고소한맛을 냇던거같아요

가격도저렴해서 가볍게 먹기좋은 인천 명량핫도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