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번에 인테리어시공을 할려고 큰맘먹엇는데요!!

벽지에 습기도차고 곰팡이도피고 많이더러워져서 시급햇습니다 ㅠㅠ

송내동도배 도배사랑이 꼼꼼하기도하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좋아 이쪽으로연락을하고

도배를 하기로 결정햇습니다!

 

 

벽지 붙어있는 쪽을 일단 다뜯어냇어요!

어떤 벽지로 할까 고민을하다가 송내동도배사랑에서 천장과 전체 바를 벽지 나 안방 거실

 아이방 세부적으로 벽지를보여주시더라구요

제일무난한 파스텔톤의 하얀벽지로 하기로 결정햇습니다  ㅎㅎ

 

 

 

비용적인 문제때문에 걱정이많앗는데

 대략적인평수나 크기와 벽지를 꼼꼼하게 보고나니 집을이쁘게하고싶은 욕심이들어서

걱정이 싹 사라진거있죠? ㅎㅎ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긴 다른거같아요!

예전에 혼자 벽지도배를 해볼려고 이것저것 사서햇는데 엄청힘들더라구요 ㅠㅠ

이쁘게 안되고.. 전문가님이 빠르고 꼼꼼히 붙여주시니 벌써부터 집분위기가 달라진거같네요!

 

 

개인이 벽지도배를하다보면은 손이안가는부분이많은데

전문가의손길로 천장부분도 세심하게 잘해주신답니다

 

 

깨끗하게 도배를하고나니 집안분위기가 확달라진거있죠?

완전 새집같앗어요 하얀벽지라 노랗게변한부분과 곰팡이핀곳도있었는데

깨끗해지니까 너무 만족하네요 ㅎㅎ

 

 

도배쪽에는 모르는게많다보니까 이것저것여쭤봤는데 어렵게설명하지않으시고

이해하기쉽게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남편도 바쁘다보니까 제가 직접 실측하기 힘들때도있는데 방문해서 다알려주시니

시공할공간을 직접보면은 더꼼꼼하게 해주실거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배하시는분들이 꽤 많이오셧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엄청힘드실거같더라구요 ㅠㅠ

힘든상태에서도 제가 궁금한게있어서 여쭤봣는데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너무좋앗습니다

 

 

확실히 도배시공을하고나니까 집분위기가전체적으로 깨끗하기도하고

다음에 할때는 좀더좋은 벽지로 하고싶은 욕심이 마구드네요~

 

 

도배시공이 다끝나고나니 엄청 깔끔해졋어요 ㅎㅎ

가격도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해주시는분들이 친절하시기도하고 다음에는 또 교체할때가오면  한번더 연락드려야겟어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해주는 송내동도배 도배사랑 부천지역 인천지역 도배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