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논현 뉴코아에는 쇼핑할게 많지않다

1층에는 스포츠와 여성복 2층에는 아이와남성복인데

1층에서 여성복 구경을하고 배고파서 인천 뉴코아 맛집 테루로 갔다 



테루는 일본 가정식 집이에요 여기는 처음인데

사진이 맛있어보여서 먹고싶더라고요 ㅎㅎ

제일 있기있는 프리미엄 정식으로 시켰습니다. 



프리미엄정식 금방나오더라고요

돈까스 우동 떡볶이 스프 이렇게 나오는데 7900원입니다

많이 비싸지도않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은거같네요 



일단 스프부터 한입 먹어봤는데 식어서 아쉽더라고요

방금 나왔는데..;; 미지근했어요 따뜻하면 맛있을거 같네요 



떡볶이는 밀떡입니다 엄청 매콤하더라고요!

맨처음먹었을때는 너무매워서 못멋겟다햇는데

매운게 또 중독되는거있죠 맵지만 맛있는 떡볶이였어요

참고로 리필된다는점 ~



돈까스가 바삭하고 안에고기가 두툼하긴하나

돈까스 겉부분이 잘 떨어지더라고요

이런점이 좀 아쉽긴해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우동은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인천 논현 뉴코아 맛집 테루 

프리미엄정식 골라먹는재미도있고 떡볶이도 리필되서 좋네요!

학생들도 많이먹더라고용~ 담에가면 다른거 먹어보고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