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시켜먹은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온라인으로 주문할때 뒷부분은 리치골드와 치즈크러스트 크런치포켓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크런치포켓으로 골랐어요~ 크런치포켓은 감자or 고구마무스 그리고 치즈가들어있습니다 ㅎㅎ 

맨날 뒷부분 꽁다리는 버리는데 크런치포켓 갈릭버터쉬림프는 버릴일 이없네요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시키면서 치즈퐁듀소스도 함께시켰는데

시키길 잘한거같음! 완전맛있어요 ㅎㅎ

갈릭버터쉬림프와 환상의 궁합입니다. 



크림치즈있는부분을 딱 한입먹었는데

치즈의 풍미가 입안에 확 퍼지면서 도우의 부드러운맛

그리고 버터향을 머금은 새우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또 먹고싶다는..

역시 비싼걸 사먹는 이유가 다있어! m으로 시켰는데 이렇게 작을줄은 몰랐다는

다음에 또 먹게되면 L로 먹어야할거같아요 ㅋㅋ 



비록6조각이지만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크림치즈와 쉬림프의 조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갈릭버터라는데 마늘맛은 거의 안났어요 



개인적으로 쉬림프가 더 올라가있었으면 좋앗을거같아요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너무 맛있었던 ㅎㅎ 

밑에 크런치포켓도 한쪽에는 치즈와 감자무스가 들어가있어서 좋았네요 



역시 실망시키지않는 피자헛 

또 먹고싶어요 ㅎㅎ 

피자헛 갈릭버터쉬림프 다음에 또 시켜먹는다면

크런치포켓과 치즈퐁듀소스는 빠지지않고 시킬거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