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세일문자를 받고

주말에 갔다왔어요~ ㅎㅎ

이날 아무것도 안먹고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와서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지하1층에 있는 푸드코트 둘러보다가 풍국면으로 결정했어요 



꼬막비빔밥(9000원)과 강릉짬뽕칼국수(9500원)을 시켰습니다

주문 시키고나니 금방 나오더라고요!

음식들이 깔끔하게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양도많고 김치는겉절이 국내산이더라고요 ㅎㅎ 



안에해물이 꽤 많이들어가있어요 

국물은 매우면서 칼칼해요 ㅎㅎ 

칼국수면 때문에 국물이 시원하게

 넘어가지는않고 걸쭉한 느낌이였어요

일단 양이 엄청 많았어요 공기밥도 추가로안시켰는데 그냥 나오더라고요 



국물이 걸죽하지만 칼칼하면서도 맛있던 

풍국면 강름짬뽕칼국수 

일단 양이많아서 좋고 꼬박비빔밥한입먹고

칼국수 국물 한입떠먹으면 환상의 조합!! ㅎㅎ 



꼬막비빔밥에는 해초와 야채들이 들어가있는데요

보기에도 건강함이 느껴졌어요

슥삭슥삭 비벼서 먹어보니 간이 쎄지도않고

심심하지도않고 적당해서 좋더라고요 

간장과 참기름으로 맛을낸거같아요

야채를 많이안좋아하는데 맛있더라고요!



꼬막을 잘게잘라서 먹으면은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거같아요

강릉짬뽕칼국수의 매콤함과 꼬막비빔밥의 맛이 잘어우러진거같아요



양이엄청많아서 배부르게 먹은거같네요 

빈속이라 매운것만 먹으면은 속쓰렸을텐데

꼬막비빔밥이랑같이먹어서 좋아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풍국면 처음가봤는데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