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30. 16:40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 피어싱보다는 귀걸이가 많긴한데세척하기가 너무 귀찮더라고요..메이크업브러쉬처럼 날잡고 세척해야한다는 ㅋㅋ 저는 알러지가 없어서 괜찮긴한데..귀걸이 피어싱 세척은 자주못해도 가끔씩이라도 해줘야 좋아요 귀걸이 세척하기전에 뒷부분 투명마개를 다빼주세요! 주전자나 냄비에다가 물을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뜨거운 물을 넣어도되는 그릇을 준비해주세요!귀걸이를 넣어주세요 물이 펄펄끓었으면 그릇안에다가 넣어주고주방세제 퐁퐁도 넣어준후15~30분동안 담궈주세요 오래된 칫솔로 귀걸이를 조심스럽게 문질러주세요너무 세게 문지르면 큐빅이 빠질 수 있으니 살살 문질르면 돼요! 귀걸이를 잘 헹구세요잘 안헹구면은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있어요~ 귀걸이를 헤어드라이기로 잘 말려주거나햇볕에다가 말려주셔도 좋아요! 부드러운천으로 닦아내..
2018. 4. 27. 16:35 생활TIP/유용한정보~
가죽은 내구성이강하고 봤을때 세련되보이죠 가죽을 오래 좋은상태로 유지하고 싶으면은가죽 관리법이 필요합니다! 몰랐다면 지금이라도 이렇게 해보세요~ 가죽 제품을 햇볕에 두지마세요~햇볕에 두면은 가죽을 말려서 부서지기 쉽습니다가죽이 부서지기 시작하면 균열이 생겨 악화되고 색상도 변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곰팡이가 자라는곳이면은 가죽을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습기가 많은곳도 안돼요! 가죽이 마르기 시작하면 보습을 줘야해요가죽크림을 구입해서 주기적으로 발라주는게 좋습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법은 젖은 헝겊으로 가죽을 닦아주세요! 그래야지 관리하기 더 쉽답니다 비누나 세제를 사용하지 마세요~이러한 유헝의 화학 물질은 재료를 보존하는데사용되는 가죽의 천연 오일을 제거할 수 있습..
2018. 4. 26. 16:14 생활TIP/유용한정보~
저는 브러쉬를 많이 사용하지는않는데블러셔나 눈썹 피부표현할때 브러쉬를 3~4개정도 쓰고있어요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 하는게 어찌나 귀찮은지..ㅠㅠ큰맘 먹고하게되는 ㅋㅋ 그래서 준비한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 저같은 귀차니즘을위한빠르고 간단하게! 브러쉬는 피부에 직접 닿기때문에 박테리아 병균들이 우글우글거릴 수 있어요 알코올을 붓고 브러쉬를 돌려주면서 10~20초 정도 담궈주시면뿌연물이 나올거에요 블러셔브러쉬는 미지근한물에 폼클렌징을 짜주고여러번 헹궈내주시면되요! 헹구다보면 점점 물이 옅게나올거에요 아이라이너 제품은 클렌징오일로 하는게 더 잘지워져요^^그리고 아이라이너제품은 브러쉬가 쉽게 굳으니 1일1회 세척해주시는게 좋아요 손바닥에다가 문지르면서 지워준후 물로 헹궈 줘도 좋아요 클렌징폼을 쓰기 아깝다면 샴푸를..
2018. 4. 25. 16:18 생활TIP/유용한정보~
온라인으로 바지를 살때 잘 구매해야하는데요자칫하면 작을수도있고 너무클수도있고 길이가 애매할수도있어요!바지 사이즈재는법으로 후회없이 구매해봐요 ㅋㅋ 일단 자신에게 제일 잘맞는 바지 두개를 준비해주세요!너무 짧은 바지는 피해주시는게 좋아요.. 최소 발목뼈까지는 와야합니다.하나로비교하는것보다는 두개로 비교하는게 더 안전하니까요~ 바지를 바닥에 평평하게 놓고 허리부분을 측정해줄거에요 그다음 내 허리사이즈를 측정해주세요 허리와 바지허리를 따로 측정함으로써 허리의 실제 크기와바지 허리 둘레의 실제 크기가 약간 다를 수 있음을 알 수 있어요 엉덩이 부분을 측정해줄거에요~ 바지 가랑이 부분을 측정해줄건데요 내몸에 딱맞는 핏을 가진 바지로 측정하는게좋겟죠옆에 친구나 부모님이 있으면 바지를 입고 벽에 등을대고 똑바로 서서..
2018. 4. 24. 16:08 생활TIP/유용한정보~
집에 종량제봉투,음식물봉투, 편의점봉투 등.. 엄청많아요한번 날 잡고 정리를해야하는데 ㅠㅠ비닐봉투 접는법 으로 정리해봅시다 비닐봉투를 평평하게 펴주세요 그래야지 깔끔하게 잘 접을 수 있어요 반을 접어주시고 나머지한쪽도 반 접어주세요 둘이 겹치게끔 접어주셔야합니다 [비닐봉투 접는법] 여기서부터 중요해요 아래쪽 모서리를 접어주세요(모서리를접으면은 저런 삼각형 모양이나옵니다) 한번더 안쪽으로 접어주세요 그럼 새로운 삼각형모양이 또 나오는데요 계속 반복해서 삼각형을 접고 새끼손가락 길이만큼만 남겨주세요 그리고 삼각형을 벌려 끝 부분을 넣어주세요 쏘옥~ 이렇게 넣어주시면됩니다 그런 삼각형모양 완성이에요 다른 비닐봉투도 이렇게 접으면 됩니다 ㅎㅎ어디 통안에다가 보관해놓으면은 될거같아요 비닐봉투 접는법 어렵지않죠? ..
2018. 4. 23. 16:20 맛집/맛있는곳으로
우리집에서 제일 가까운 모래내시장모래내시장에서 닭강정이 먹고싶어서엄마한테 부탁을했다 ㅎㅎ 엄마가사온 모래내시장 대원닭강정 잘먹겠습니다! 모래내시장 대원닭강정 6000원어치인데 양이 정말많더라고요닭사이즈도 큰거같고 ㅎㅎ 위에 견과류도 콕콕 뿌려져있네요~ 치킨하면은 치킨무도 빠질 수가 없죠~ 대원닭강정 한입먹어보니까 달달하더라고요!매운거는 못 느꼈는데 식고나서 한번 더 먹으니 매콤함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 튀김부분도 바삭바삭하고 안에 살도 많아서 맛있긴한데계속 먹으니까 좀 질리긴하더라고요!ㅠㅠ 질리긴해도 양념맛은 맛있어요! 어린아이들이먹기에는좀 매울수도 있는거같아요 모래내시장가서 오랜만에 닭강정도 사먹고~대원닭강정 양도많고 맛있어서 한번쯤은 사먹을만한거같아요
2018. 4. 20. 16:17 맛집/맛있는곳으로
구월아시아드 쪽에서 볼일이 있어서 갔습니다햄버거를 먹을까 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장혁민의 부대찌개로 고고! 제일 기본인 부대찌개2인분을 시켰어요!그외에 여러가지엄청많더라고요 돈까스도있고 삼겹살모둠,부대전골,소고기모둠 등... 그리고 사리종류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부대찌개2인분을 시키고나니 금방나오더라고요 두종류의 햄이랑 야채 그리고 넙적당면이 들어가있는데넙적당면은 진짜 엄청 조금 들어가 있어요 ㅠㅠ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아니라 추가해야되서 좀 아쉬웠어요! 맛은 맵지도않고 자극적이지도않아서 괜찮았어요!엄청 맛있지는않고 나쁘지않는맛 그리고여기는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가있더라고요 ㅎㅎ (제입맛에는 박가부대찌개가 더 맛있었어요 ㅠㅠ) 구월아시아드 장혁민의 부대찌개에서는 버터가 따로나오더라고요밥에다가 버터를 넣고 국물..
2018. 4. 19. 16:10 생활TIP/유용한정보~
반지를꼈는데 다음날에 손가락이 부어서반지가 안빠질때 도 있고 안맞는 손가락에다가 억지로 넣었는데뼈 마디에 걸려서 안빠질때도 있어요 ㅠㅠ이럴때 손으로 억지로빼면은 빠지는게 있고 안빠지는게 있더라고요..(경험해본 1인) 붓기가 좀빠지게 시원한물에 손을 5분정도 담궈주세요 찬물에 담궜는데도 반지가 안빠지면 밑에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손을 못 넣을정도로 차가운물에다가 안담궈도 돼요) 집에있는 오일,퐁퐁,로션 등...으로 링주위에 문질려주면서반지를 양옆으로 돌려가면서 빼주세요 집에 치실이 있으면은 치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실뾰족한부분을 반지안으로 쭈욱 넣어주세요 넣어준후 손가락을 감싸주시면되는데피가안통할정도로 세게하지는마세요 다시 풀어주면서 실부분을 천천히 당겨주면반지가 벗겨집니다 너무 심하게 퉁퉁부은손은..
램수면은 뇌가 매우 활동적이게 움직이며 꿈 꾸는 수면단계입니다. 램수면이 많아지면 잠꼬대를하고 꿈속에서 자극을 많이받아깊은잠을 잘 못자기 때문에 뇌신경세포의 피로가 잘 풀리지 않습니다.불안신경증,무력감 우울증같은 신경정신계 질환에 잘 걸리게되죠 우리는 어떻게 해야지 잠을 잘자고 불면증 극복을 할 수 있을까요? 불면증 극복하는법 많은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점차적으로 마음과 몸이 수면의 처음에서 삼단계를 거치도록 해야 하는데요정기적인 수면일정과 건강한 수면습관을 유지하면 좋습니다. 1단계 수면으로 전환하여 약 5분간 지속되는 경우입니다.눈은 눈꺼풀 아래에서 느리게 움직이며근육활동은 느려지지만 소음이나 소리로 쉽게 깨어날 수 있죠 2단계 진정한 수면의 첫번째 단계이면 10~25분 동안 지속되고눈 운동이 완전..
2018. 4. 16. 19:47 맛집/맛있는곳으로
인천논현역 근처에서 밥먹고 후식으로 인천 논현역 카페 석카페로 갔습니다~밖에서 봤을때는 블라인드가 쳐져있어서 많이 어두워보였는데카페 분위기가 엄청 이쁘더라고요 ㅎㅎ 이쁜 사진과 책 그리고 글씨들 남자 사장님이신데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 해놓으신거 같아요! 소파뒤쪽에도 이쁘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ㅎㅎ 주문하는 곳 앞에는 다양한 컵이 진열되어있습니다하나 가져가고싶을정도로 이쁜게 많더라고요 우리집에있는 컵은 맥심커피 ㅋㅋ ... 맛있는케익과 허니브레드도 있습니다 저희는 유자에이드와 카페모카를 시켰어요~ 인천 논현역 카페 석카페 사장님이 신메뉴라고 서비스로 주신 라떼인데이름이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봄시즌에 맞춰서 그런지여자분들 여심저격 탕탕! 색상이 핑크색이여서 이뻐요많이 달달하지도않아서 괜찮았던~ 유자에이드에는 얼..
1 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