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이브날에 남자친구랑 데이트를했는데요~ㅎㅎ

오랜만에 서울가는거라서 어디로갈지고민하다가

홍대/상수 푸른소반으로 갔어요

맛있는 뷔페음식을 먹고싶더라고용

 

 

 

이날 뽕을뽑겟다고 쫄쫄굶어가지고  너무배고픈거있죠?ㅠㅠ

예악시간이5시인데 생각보다 빨리갔어요 ㅋㅋ  

홍대 상수 푸른소반은 상수역이랑 더가까이 있습니다

 

 

5시랑 7시30분 타임으로 나뉘어져있어서 못들어갈 줄알았는데

들여보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사람엄청몰리기전에 먹었답니다!ㅎㅎ

저기있는 가격표보다는 싸게 구매햇어용

 

 

여기는 뷔페음식으로 목살스테이크가있어요!

그옆에는 소스랑 브로콜리 버섯 양파 각종 야채들이 있는데

스테이크 다구워져있던거를 주시는거에요

아 식어서 맛없겠다 생각햇는데 왠걸 ㅋㅋ 맛있어요

고무처럼 질기다는말도 있었는데 제꺼는 별로 안질겼어요

한번 더먹으려고 갓을때는 사람들이많아서 10분정도 기다리고받았는데

저거 반토막정도 크기이고 돼지냄새가 너무많이나서 맛없었어요 ㅠㅠ

 

어떤사람이 굽느냐 에따라서 다른거같네요

 

 

스테이크도가지고오고 타코랑 피자 초밥 샐러드 치킨 !

여기 종류가 엄청많아요 ㅋㅋ

샐러드종류도 3개정도 됐던거같아요 케이준치킨샐러드도있고

닭가슴살샐러드도있고 골라먹는재미죠~

 

 

고르곤졸라피자와 소시지 타코를가지고왔는데요~

고르곤졸라는 모든사람이 아는 딱 그  맛이에요  맛있어요 ㅎㅎ

타코도 가지고왔는데 또띠아랑 고기 토마토 소스등이 종류별로있어서

내가원하는토핑대로 만들면되요

맛없는거는아닌데 또띠아가 따뜻했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요~

오동토동한 소시지는 짭조름합니다 ㅎㅎ

 

 

짬뽕이랑 짜장면은 시킬 수 있는데

전날 술을먹었더니 해장을 하고싶더라고요 ㅋㅋ

음식시키니 금방나오고 국물한입먹어보니까

완전 맛있어요 ㅋㅋ 국물은맛있고 면은별로!! 따로 노는맛 ㅠㅠ

국물은 훌륭하네요

 

 

한식코너쪽으로가서 육회랑 초밥 양념게장을 가지고 왔는데요

인터넷에보니까 게장이 하도 맛있다고하길래 너무 궁금한거있죠

 맛은있는데 엄청 극찬할정도는아니에요

달짝지근하면서 고추장맛이강한 양념게장인거같아요

다만 단점은 꽃게다리를 안잘라놔서 먹기가 힘들어요

 

초밥종류도 괜찮아요 ! 육회 맛있습니다   

 

12월은 두시간 이용제를 운영하더라고요~

맛있는 음식들 잔뜩먹고 마지막에 디저트로 배터지게 먹었네요

디저트 종류도 괜찮고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ㅎㅎ

여기서 제가제일맛있게먹은거는 초코케익 치즈케익 딸기롤!

마카롱은 너무달아서 한입만 먹고 안먹었네요

 

홍대 상수 푸른소반 괜찮은거같아요~ 애슐리보다는 훨씬낫네요

가끔 요런 뷔페음식먹어도 좋은거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