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평 아오리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아로리라멘집을 갓습니다 ㅋㅋ

승리라멘이라고도하죠 체인점이엄청 많이생겼더라고요

남자친구가 맛있다고하길래 얼큰하게 해장도하고싶어서 가봤습니다~

 

부평 아오리라멘에가니까 일본갓을때 이치란 라멘이랑 똑같더라고요 ㅋㅋ

물을 생수병으로 1인당하나씩 주고여 옆에는 아오리라멘 주문방법하고

벨누르는 바로옆에는 나라김치랑 소스 간장계란밥 등,,이 적혀있네요

 

저는 아오리라멘 라이트(9000)로 시켰어요  

라이트는 차슈랑 파채 만들어있고

그냥 오리지널은 김 계란 파채 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문하게되면 테이블바로앞에 요런 종이가있어요!!

종이에다가 체크하고 마늘 파 넣을건지 말건지

비밀소스도 넣을건지말건지! 체크 체크 

참고로 비밀소스 매워요 ㅠㅠ 저는 얼큰한맛으로햇다가 입술이 너무매웠다는

매운게 목젓을 강타 했어요 ㅋㅋㅋ

 

 

아오리라멘 9000냥!

파채랑 차슈가들어있고여 일단 술해장할겸 국물부터먹었는데

매콤하더라고요 먹다가 몇번 사레걸림 ㅋㅋ

기대를 안했는데 생각 보다 맛있어요 얼큰한맛으로시켜서그런지

얼큰하면서도 매콤하다고해야하나 ...

 

 

다만 국물에 기름기가너무많아서 수저에묻은 기름기가

내손에도묻고.. 나중에 다먹다보면은 느끼함이 스믈스믈 올라온다는 ㅜㅜ

 

 

면은얇아요! 얇아서그런지 국물에 면이 확 베인느낌?

이정도가격이면 너무 비싸지도않고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다만 간이 좀 쎄다고 느끼시는분들도 있을거같아요

저는 좀짜게먹어서 괜찮았지만 ..

 

 

부평 아오리라멘 먹고 어느정도 배불렀지만 간장계란밥을 먹고싶어서

하나 시켰네요 ㅋㅋ 고기랑 대파 김가루 날계란 간장이 딱 들어가있는데

약간 부족한느낌?ㅠㅠ 그리고 양이좀 적었다고해야하나

한번쯤은 시켜도 되는 그런메뉴 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