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랑 부산에 놀러갔습니다~ㅎㅎ

부산가면은 시장을 빼놓을 수가없죠

친구랑 부평깡통시장가서 길거리음식탐방을했는데요

 

 

일단 백종원삼대천왕에나온 이가네떡볶이 ㅎㅎ

예전에 남자친구랑한번와서먹어봤는데 너무맛있더라고요!!

무로 떡볶이소스를만들다보니까 매콤하면서도 맛있어요

떡은 가래떡이라는점!! 큼지막하게 썰어서 컵에다가 오뎅이랑 같이나와요

 

 

그리고 맛난 김말이튀김과 고구마튀김 ㅎㅎ

튀김종류도 빼놓을 수없죠 떡볶이도 너무 맛있지만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감자랑 베이컨이 들어가있는데요 위에는 마요네즈가아닌

치즈에요!! ㅋㅋ 제가 마요네즈도싫어하고 까르보나라도 싫어해서

베이컨이랑 감자 치즈의조합 맛있을 수 밖에없어용

 

길거리에서 불초밥도 하길래 너무맛있어보여서

사먹었네요 ㅋㅋ 토치로 막구워주시는데 너무맛나보이는거있죠~

서비스로 하나더 얹어주셧어용

 

 

너무춥다보니까 안에서먹었는데 불초밥위에 양파랑

데리야끼소스를 뿌려주시더라고요

친구랑 맛있게 먹었네요

 

 

낙지호롱~ 제가예전에 인천월미도에서 낙지호롱을먹고

와 진짜 맛있다!! 이런생각을가지고 여기서 한번 사먹어봣는데

완전별로 ㅠㅠ 소스도별로고 낙지굽는것도 별로였어요 ;;

사먹고 후회했습니다

 

 

그래도 다른음식들이 맛있었으니까 배부르게 택시타고 광안리로 슈슝!!

부평깡통시장에는 먹거리가많은거같아요 ㅋㅋ

안에서 빵도팔길래 티라미슈크림빵도 사왔네요

이 빵은 저녁에 친구랑 술이랑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