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2. 28. 17:23 생활TIP/유용한정보~
저는 마스카라하기전에 뷰러를 꼭합니다!뷰러 한거랑 안한거랑 차이가 많이나거든요 ㅎㅎ하다보면 뷰러가 많이 더러워지는데뷰러 닦는법으로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고무부분을 벗겨주신뒤 메이크업 리무버로 닦아내주세요 금속부분도 마찬가지입니다 메이크업리무버로깨끗하게 닦아내주세요! 집에 알코올이 있으면 솜에 알코올을 적시거나뿌려준뒤 깨끗하게 닦아내주세요~ 물로 깨끗하게 닦아내주시면 됩니다. 고무도 마찬가지에요~ 마지막에 물로 깨끗하게 닦아내주세요~눈과 속눈썹에 직접적으로 닿기때문에 깨끗하게 쓰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뷰러 닦는법 매우 쉽죠? ㅎㅎ
2018. 12. 27. 17:29 생활TIP/유용한정보~
냄비바닥을 유심하게 안보긴하지만..너무 더러워져있으면 바닥도 신경쓰이더라고요 ㅠㅠ냄비 바닥 닦는법 깨끗하게~ 하얀식초를 항아리에 부어주세요(수저로 3스푼정도) 소금을 넣어주세요(두스푼)뚜껑을 닫고 식초와 소금이 잘 섞이게 흔들어주세요~ 냄비바닥과 스펀지에 용액을 부어준뒤 박박 문질러주세요~ 더러워진 냄비바닥이 깨끗하게닦일거에요^^ 유통기한 지난 케찹을 사용해도 좋습니다~케찹도 냄비 바닥을 지우는데 효과적이에요 ㅎㅎ
2018. 12. 26. 17:13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손에 묻은거를 지워보려고해요예를들어 손에 클럽도장이라던지.. 펜이나 염색이 묻었거나할때 깔끔하게 지워보려고 합니다 :) 1. 매니큐어 리무버 면봉이나 솜에 매니큐어리무버를 묻힌뒤문질러 얼룩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2. 베이킹소다와 물 만능 베이킹소다~베이킹소다와 따뜻한물을 넣고 잘 섞은뒤1~2분정도 문질러주시면 됩니다.(베이킹소다대신 소금도 가능해요) 3. 바나나 껍질 집에 먹다남은 바나나 껍질이 있으면원형운동으로 문질러주신뒤 물로 헹구어주시면 됩니다. 4. 치약 치약과 구강세정제를 혼합하여 피부에 문질러주시면 잉크층을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5. 면도크림 면도크림은 잉크를 지우는데 효과가 좋은성분이 들어 있습니다.면도크림을 적당히 발라서 1분정도 냅둔뒤솜으로 닦아내주세요한번에 안 닦이면 두번..
2018. 12. 24. 19:27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머리카락에 붙은껌을 다양한 방법으로 없애볼거에요~ 1. 땅콩버터 안쓰는칫솔에 땅콩버터를 묻히고 위에서 아래로 쓸어 내려주세요~ 그럼 껌이 점점 없어질겁니다.마무리로 천이나 종이타월로 한번 닦아낸뒤머리를 헹궈주세요 2.얼음 머리카락에 붙은껌부분에 얼음을 10~15분정도 갖다대면껌이 딱딱해지면서 잘 떼어집니다. 3. 식용유 집에 꼭 있는 식용유!식용유에는 윤활유가 함유되어있어 껌붙은곳을 문질러준뒤꼬리빗으로 천천히 빗질해주시면 됩니다~ 4.린스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린스!린스도 마찬가지로 껌묻은곳에 묻혀 손가락으로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5. 마요네즈 머리카락 껌 묻은부위를 마요네즈를 묻혀 손가락으로 잘 문질러준뒤 2분정도 냅두고 물로닦아내주면서껌을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2018. 12. 21. 17:25 생활TIP/유용한정보~
매년 사랑받는 가죽자켓!아끼는옷이든 아니든 오래입으면 좋잖아요?가죽자켓 관리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죠 가죽자켓은 장농 보관시 어깨부분이 넓은 옷걸이에 거는게 좋고주름이 안지게 옷과 옷사이 간격을충분히 넓히는게 좋아요. 가죽 보관할때 주의해야 할점 통기성이 좋은곳에 가죽을 보관하세요!통기가안되는 비닐봉투나 플라스틱박스에 보관하지마세요.가죽에도 호흡이 필요하답니다!주위 환경이 너무 습한 경우 곰팡이가 생길 수 있어요. 오염물 or 물이 묻은 경우 가죽자켓에 먼지등 오염물이 묻은경우에는마른장갑에 콜드크림을 살짝 묻혀 닦아주세요!너무 자주사용하면 색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물에 젖었을 경우, 물기를 털어내고마른 헝겊으로 닦은후 그늘에서 충분히 건조시켜주세요. 그리고 가죽옷을 구매할때는 가볍고 부드러우며 촉촉..
혀 백태는 미관상 보기에 안좋습니다 ㅠㅠ 백태 없애는법과 예방하는법을 알아보죠~ 보통 혀는 분홍색을 띠며 촉촉한 느낌을 갖습니다.하지만 백태가 생기기 시작하면 위장 질환을,여성의 경우에는 세균성 질염에 감염되었을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질이 간지러우면서 혀가타는듯한 느낌이 들고 입가의 피부가 갈라지거나 아플수 있습니다. 백태가생긴 경우 전문의와 상담 하는 것 이 좋아요. 혀 백태를 예방하려면? 탈수 및 구강 건조는 흰 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하루에 필요한 물의 양은 체중, 활동 수준 및 거주하는기후에 따라 다르지만 정기적으로 물을 충분히 마셔야해요! 과도한 음주는 혀의 염증을 일으킬 수 있어요그리고 술을 마시면 탈수증이 생기기도 쉽답니다! 흡연은 혀의 덩어리에 염증을 유발하며잔해와 죽은 세포가 쉽게 생길 ..
2018. 12. 19. 19:06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옷이나 카페트에 묻은 치약 얼룩을 제거해볼거에요^^! 젖은 헝겊으로 얼룩을 닦아내주세요! 차가운물로 칫솔을 한번 적시고 칫솔을 세탁세제에 담궈 얼룩진 부분을 부드럽게 칫솔로 문질러주세요~ 평소대로 세탁해주시면 됩니다~ 카페트도 마찬가지입니다. 깨끗한천에 물을 살짝 묻혀 카페트를 문질러준후 양동이에 물과 세제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천에 세제와 물 용액을 묻혀 잘 문질러준뒤 수건으로 물기를 흡수해주시면 됩니다!
2018. 12. 18. 18:59 생활TIP/유용한정보~
여름에는 팔꿈치! 겨울에는 발꿈치가 신경쓰이죠!까맣게 보이면은 안 닦고 다니는거같고 ㅠㅠ 거묻거묻해지니.. 각질 제거 해봅시다 (사진은 팔꿈치로 보여드리겠습니다발꿈치도 똑같이하면됩니다) 비누와 따뜻한물로 팔꿈치를 닦아주세요 그리고 팔꿈치를 수건으로 닦아 물기를 제거해준뒤각질제거제가 있으면은 한번 각질제거제로 문질러주세요! 없으시분들은 패스해도 됩니다. 레몬 활용! 레몬에는 미백효과가 있어 어두운 부분을밝게해주는데 효과적입니다.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팔꿈치에 문질러주세요 오이활용! 오이는 클렌징, 수분 공급 및 짙은 자국 감소 등피부에 좋은 성분을 많이 가지고 있어요 레몬과 똑같이 오이로 팔꿈치를 문질러준후깨끗이 닦아내주세요 마무리로 로션은 잊지말고 꼭 발라주세요^^ 팔꿈치 발꿈치 때 깨끗하게 각질제거 합시..
2018. 12. 17. 17:24 생활TIP/유용한정보~
오늘은 침구류나 카페트 옷에 묻은 과일주스얼룩을지워보겠습니다. 종이타월로 일단 얼룩진부위를 꾹꾹 눌러주세요! 그릇에 따뜻한물이랑 세제를 잘섞어주시고 스펀지에 묻혀 얼룩진부위를 문질러주세요 종이타월로 닦아내면 어느정도 지워져있거나완전히 지워졌을거에요!어느정도 남아있다면 한번 더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스프레이에 물을담아 뿌려준뒤 흡수할 수 있게 종이타월로 덮어서 꾹꾹 눌러주세요! 과일주스얼룩 없애는법세제랑 따뜻한물 종이타월만 있으면 OK입니다 ㅎㅎ
겨울이되면 온도가 낮아 코코너 오일이 굳습니다 ㅠㅠ이럴때 쉽게 코코넛 오일 녹이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보통 샤워할때 세면대에 뜨거운물을 가득받아코코넛오일을 넣어놔요 ^^싱크대에다가 해도 상관없습니다 5분이지나면 서서히녹더니 아예 물처럼 녹아서 좋더라고요 난 한번에 다 녹이기싫고 적당량만 녹이고 싶다하면스푼으로 떠서 그릇에 담아주세요 그리고 전자렌지에 10초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겨울에는 꽁꽁 얼어서 녹이는게 좀 귀찮긴해도 코코넛 오일이 보습에 좋으니 꼭 잘 챙겨 바르세요 ㅎㅎ
1 2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