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침에 알람소리를듣다가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

핸드폰무게에 충전기꼿는부위가 일그러져서 충전기고장이 났어요

제가 덤벙덤벙되서 자주고장날거같다보니까

다이소에가서 5핀 가정용 충전기를 샀습니다

 

5핀 가정용 충전기는 5000원이에요 ㅎㅎ

가격도 많이안비싸고 충전도 빨리될거 같더라고요

 

 

정격입력 AC220V ~ 60Hz , 0.2A입니다

사용시주의사항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자를 열어보면은 2PORT로 되어있는데

한 충전기에 핸드폰 두개를 충전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행갈때도 하나만 들고다니면되니까

유용할거같아요 ㅎㅎ

 

 

충전기선도 같이있는데요 선도 두개들어있는줄 알았는데

하나만 들어있네요~ 선이1MM여서 길어가지고

침대에서 핸드폰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선이 너무짧으면 충전하면서 핸드폰 사용하기도 좀그렇고

불편한 점이 많죠 ㅠㅠ

 

 

선 길죠? 제 핸드폰은 갤럭시 S7엣지인데 충전기를 꼿아보니까

배터리가 58%정도 있었거든요

1시간1분뒤에 충전이 완료된다고 되어있었어요~

충전하는것도 느리지않고 빨리되서 좋은거같아요

산지 별로안됐으니까 조심히 사용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