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도많이춥고 밖으로 멀리나가기는 귀찮고!

집에서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홈파티 많이하죠 ㅎㅎ

집근처에 홈플러스있길래 홈플러스에서 스테이크와 치즈케이크

초밥 샐러드를사고 홈파티를 즐겼습니다 > < !!

 

 

집에 자이글이 있어서 고기를 자이글에다가 구웠는데요~

5단계로해서 굽는데 고기나 두툼해서 잘안익는거있죠 ㅠㅠ

생각보다 불도 안쎄가지고 어떡하지.. 너무오래익히면 질길텐데 걱정을하고

열심히 굽기 시작했습니다

 

 

마늘도 넣고 버터도 넣었어용!! ㅋㅋ 저렇게 두툼한게 11000원 밖에 안햇다는사실

홈플러스 평소에가면 고기비싸서 다른곳에서 사고그러는데

연말이라서 싸게팔더라고용 고기가 진짜커서 2인분 3인분용인듯!!

 

 

버터넣고 마늘넣고 맛있게 구웠어요~

접시에 올리기전에는 레어였는데 칼질을해보니까

중간부분은 안에까지 다 익었더라고요

한입먹어보니까 완전 부드러웠어요 ㅋㅋ 집에서 해먹어도 맛있구나!!

11000원에 가성비 짱인듯

 

 

그외에 파프리카랑 버섯도사서 햇어요~

소스는 직접만들었는데요 ㅎㅎ 레드와인싸게팔길래

와인좀넣어서 소스로 만들어서 먹으니까 달짝지근하고 맛있어요

 

 

와인이랑 스테이크 너무잘어울려요!!

와인 시음해서먹엇는데 달달하더라고용

기분좋게 한두잔정도 먹었습니다

 

 

 

홈프러스 홈파티 초밥이 빠질 수 없죠

초밥은 이마트가 더 맛있긴한데 집근처에 이마트가없기때문에

홈플에서 삿어요~ 초밥도맛있고 샐러드도 스테이크랑 너무잘어울리고

고기도 두툼하고 양이많아서 엄청 배부르게먹었네요

 

 

 

저번에 한번먹어보고반한 홈플러스 치즈케이크

가성비진짜 굿이에요 ㅋㅋ 9000원인데 양도많고 치즈맛도굿

너무 맛있어요 와인이랑 같이먹었는데 완전 잘어울림!!

싸고 맛있어서 치즈케이크 생각날때마다 사먹고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