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예전에 노량진갓다온 포스팅을햇는데요

노량진을 구경하다가 엄청싼 마트가있더라구요 ㅋㅋ

세계과자도팔고 일반슈퍼에비해 엄청엄청 저렴햇어요!!

 


 

 

완전저렴한슈퍼에서 이것저것 삿지만 제일 눈에들어왓던 밀크카우아몬드

예전에 편의점에서 1200원보다 더비싸게삿던거같은데 ㅠㅠ

여기는 말도안되게 300원이다 ㅋㅋ  보고 깜짝놀라서 몇개 사버렷습니다

 

 

밀크카우아몬드맛3개랑  신기한 불닥볶음아몬드 그리고 밀크아몬드바나나맛!

옛날추억의 불량식품과자 그리고 혓바닥이 파래지는사탕까지 ㅋㅋ

마트과자들이나 음료수도 엄청싸고 휴지도 저렴하다

식당들도 싸서 진짜 노량진에서 살고싶엇다 (물가가 넘비싸..)

 

 

밀크카우아몬드는 우유1.6% 아몬드 75.4% 중량30g이에요!

1200원이면 비싸게느껴졋지만 300원에 사서그런지 ㅋㅋ

돈이 아깝지않더라구요 밥먹기전에 간식으로도좋고

밥먹고난후에먹어도좋고 아몬드여서 부담이 전혀안되용

 

 

여기 슈퍼가 싼이유가 전체적으로 유통기한이짧더라구용

한꺼번에많이 사기보다는 조금씩 조금씩나눠서먹는게 좋은거같아요

칼로리를 볼려고햇는데 칼로리는 안보이네요 ㅠㅠ

아몬드여도 달달한맛이나니 많이먹으면 왠지안좋을거같기도?

  

 

아몬드 혼자먹기에는 꽤많은양이들어있어요 ㅋㅋ

딱 1200원양이지만 300원에사면은 완전 이득이득!!

딱한입먹어봤는데 완전달달하면서 밀크맛이나는아몬드더라구요

싫어하는사람이나 어린이한테도주면은 완전 잘먹을듯 그리고

맥주안주에도 너무잘어울리더라구요

 

 

아몬드에 이렇게 하얀가루가뿌려져있어요 ㅋㅋ

완전미니미니합니다 단점이라고하면은 달달한게 이빨에 자꾸낀다고해야하나..

그것만빼고 맛도있고 좋앗어요!! 맥주안주로 딱좋은 밀크카우아몬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