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매번 블랙스톤 지나갈때마다 한번쯤은 먹어보고싶었어요 ㅎㅎ

사람이 바글바글하다보니까 맛이궁금하더라구용

인천 구월동에있는 블랙스톤을 가기로햇습니다 !

 


구월동 블랙스톤와서 메뉴판을보니까 샐러드랑 팔라프 리조또

파스타 등 ... 다양하게팔더라구요 ㅎㅎ

피자도 먹고싶엇지만 파스타가 더끌렷긴떄문에 라구파스타를시켯어요!!

라구파스타는 미트소스로만들고 호밀빵이 있습니당

 

 

스테이크처음먹어보는데 뭘 먹어야될지모르겟더라구요 ㅋㅋ

등심 부채살 와규 갈비본살있었는데 부채살이먹고싶어서 부채살스테이크로시켯어요~

신기하게 단호박퐁듀파스타도있더라구요!! 랍스터까지..

가격이 부담되서 그냥 부채살스테이크시켯습니다

 

 

블랙스톤처음오신분들은 요거 참고하시는게좋을거에용!!

블랙스톤위에 스테이크를 5초뒤에 뒤어주고 버터를바른다음에

원하는 크기대로 썰어주고 내가 원하는 취향에맞게 굽고 먹으시면되요~

 

저는 맨처음에 물보고 와인병인줄 ㅋㅋ

물도 고급스럽게생겻더라구요 그리고 스테이크가 좀싱거우면은

후추랑 소금 뿌려먹으라고 셋팅되어있네요

 

 

부채살스테이크한번구워주고 돌려준다음에 버터올렷어요 ㅎㅎ

칠리소스랑 스테이크소스 그리고 양배추랑 이쁘게플레이팅되어있는 밥과 야채!

그리고 감자튀김까지 너무 좋네요

 

 

감자튀김위에 칠리소스가 뿌려져있는데 완전맛있어요 ㅋㅋ

롯데리아에 그..양념감자칠리맛인데 그것보다는 간이 좀쎄다고해야하나?

칠리소스가 신의 한수!

 

 

부채살스테이크 맛있게구워지고있네용 ㅎㅎ

저는 완전히 익혀서먹기때문에 한사람은 레어로먹고  저는 익혀서 먹엇어요  

 

 

부채살 스테이크도 완전 부드럽게 잘썰립니다~

안에 육즙이가득하더라구요 ㅎㅎ

 

 

원하는크기대로 썰어준다음에 먹엇는데!! 부드럽기는하나

저는 먼가 싱거웟어요 ㅠㅠ 양념소스에찍어먹어도 2%부족한느낌?..

맛있다는걸 기대해서그런지 그냥 그랫어요 ㅠㅠ

소금이랑 후추를 뿌려도 이미늦엇는지..좀 맹숭맹숭하더라구요

 

 

엄청 빨리나온 라구 파스타 안에올리브랑 베이컨이들어있는데

딱 미트소스 그맛!! 간이 쎈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양도많고 !! 특히 호밀빵에다가 찍어먹으면딱이에요

 

 

스테이크하나에 양이 좀많기는하지만 나중에는 두개시켜서 와인인이랑 먹고싶더라구요!

파스타는 흡입해서그런지 후딱 먹었어요

 

 

호밀빵3개도 이렇게있는데 토마토소스에다가 찍어먹거나

면이랑 같이올려서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급하게 찍느라 흔들렷네요 ㅋㅋ  미트소스에다가 듬뿍올려서먹으니굿!!

요렇게 두개먹어서 삼만원 나왓던거같아요~

분위기도있어서 남치니랑 데이트할때도좋고 저희에게는 먼가 모자란양이었지만 괜찮앗네요

728x90
반응형